경남문화예술회관, 삭 온 스크린 정경화&케빈 케너 듀오 콘서트 상영

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와 피아니스트 케빈 케너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공연으로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4/21 [12:05]

경남문화예술회관, 삭 온 스크린 정경화&케빈 케너 듀오 콘서트 상영

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와 피아니스트 케빈 케너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공연으로

이형찬 | 입력 : 2024/04/21 [12:0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남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 삭 온 스크린 정경화&케빈 케너 듀오 콘서트를 상영한다. 이번 영상은 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와 피아니스트 케빈 케너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공연으로, 대형스크린을 통해 그 감동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이날에는 ‘비의 노래 소나타’로 불리는 ‘브람스의 바이올린 소나타 제1번 G장조’와 그리그의 바이올린 소나타 제3번 c단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여러 번의 명연주를 남겼던 ‘프랑크의 바이올린 소나타 A장조’가 연주되어 여전히 레전드 연주자임을 유감없이 과시한다.

 

▲ 경남문화예술회관-삭온스크린정경화&케빈케너듀오콘서트상영 _ 경남도

 

경남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클래식 관객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영혼의 동반자로 일컬어질 정도로 딱 맞는 호흡을 자랑한 두 명연주자의 연륜 넘치는 공연을 실감 나는 대형스크린으로 꼭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예술의전당이 제작하는 공연 영상 콘텐츠인 삭 온 스크린[SAC(Seoul Arts Center) On Screen]은 UHD 고화질 영상을 통해 아티스트의 숨결까지 느껴지는 생생함과 10여 대의 카메라를 이용해 다각도에서 담아낸 역동적인 화면, 현장감 넘치는 5.1채널 입체 서라운드 음향을 통해 시간과 거리의 제약을 넘어 전국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다.

경남 진주시 강남로 2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상남도, 경남문화에술회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관광공사, 6월 여행가는 달 한정판 특별 체험 운영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