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되고 차분한 결혼식, 단독 웨딩홀 인기

호텔 연회장 같은 인테리어 색다른 연출 가능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1/14 [09:10]

세련되고 차분한 결혼식, 단독 웨딩홀 인기

호텔 연회장 같은 인테리어 색다른 연출 가능

이병욱 | 입력 : 2010/01/14 [09:10]
결혼을 앞둔 직장인 김정운 씨는 최근 친구 결혼식에 참석했다가 깜짝 놀랐다. 결혼식 하면 으레 생각했던 북적북적한 웨딩홀의 모습이 아닌, 호텔 연회장 같은 세련되고 차분한 분위기에 놀랐던 것. 다른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과 부딪히지 않는 것도 신기할 따름이었다.


김씨는 “말로만 듣던 단독 웨딩홀이 이렇게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뤄진다는 사실에 놀랐다”며 “시간에 쫓기지 않고 결혼식을 내실있게 치를 수 있어 단독홀을 예약하기로 마음을 바꿨다”고 말했다. 웨딩문화가 변하고 있다. 번잡하고 정신없이 진행되던 결혼식에서 세련된 장식과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단독웨딩 문화로 바뀌고 있는 것. 이는 나만의 개성과 색다른 취향을 추구하는 젊은 계층을 중심으로 점차 유행처럼 퍼지는 추세다.   

단독홀은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여유있는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다른 결혼식과 겹치지 않아 하객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 최근엔 여기에 화사한 인테리어와 독특한 이벤트 구성등으로 색다른 연출이 가능한 웨딩홀이 인기를 얻고 있다.


프리미엄 파티 플레이스 아뜨리에스와니 담당자는 “엄숙한 분위기와 번거로운 절차를 기피하는 최근의 웨딩문화가 단독웨딩홀을 선호하는 유행을 만들었다”며 “비용에 큰 차이가 없고 데코레이션이 고급스러워 단독홀을 예약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강남웨딩홀 아뜨리에스와니는 화이트와 블랙을 섞은 심플한 인테리어와 고품격 서비스로 화사한 하우스웨딩을 열 수 있다. 200명이 수용 가능한 웨딩홀은 고급 호텔과 같은 테이블 배치로 우아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낸다. 뷔페 또한 일반 뷔페 음식과 달리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차리는 호텔식 음식으로 맛과 디자인을 한껏 살릴 수 있다. 

호텔급의 인테리어와 서비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은 가장 큰 장점. 
아뜨리에스와니 한 관계자는 “신랑 신부는 별도의 준비절차 없이 패키지 상품을 선택해 부담 없고 편리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며 “평생의 한 번뿐인 결혼식을 차별화된 행사로 만들려는 신랑신부들이 많아져 단독 웨딩홀의 인기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02-501-0503 / www.aswanni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