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신곡, 롸잇나우 티저공개

10차원 우주음악의 결정판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2/03 [14:33]

허경영 신곡, 롸잇나우 티저공개

10차원 우주음악의 결정판

이소정 | 입력 : 2010/12/03 [14:33]
허경영 총재의 새 앨범 '롸잇나우' 티저가 오늘(12/3) 깜짝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굴것으로 예상 된다.

국내 최초의 폴리테이너 허경영 총재는 지난해 8월 '콜미(call me)'로 가요계에 데뷔하자마자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아이돌 가수들도 힘들다는 단독콘서트를 데뷔 1개월 만에 홍대 v홀에서 성황리에 마치는 등 가수로서도 성공적인 데뷔를 했었다.

허경영 총재는 오늘(3일) 오전 공개되는 싱글앨범의 티저영상은 허본좌 허경영답게 이번에도 10차원 우주음악의 결정판이라는 기상천외한 타이틀로 '롸잇나우'를 본좌엔터테인먼트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깜짝 공개한다.

우주 빅뱅 모습을 시작으로 하는 ‘롸잇나우’ 티저영상은 마치 우주를 주제로하는 sf영화에서나 나올법한 특이한 비주얼과 ‘10차원 우주음악의 결정판’이라는 기상천외한 ‘롸잇나우’ 타이틀 역시 허본좌 허경영 다운 시도가 엿보이면서 새로 나올 허경영 싱글앨범 '롸잇나우'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이다.

'롸잇나우' 티저영상은 허경영 총재의 소속사인 본좌엔터테인먼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롸잇나우' 뮤직비디오 풀영상과 음원 발매는 오는 8일에 동시에 발표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