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디영화 '결정적 한방' 으로 컴백한 유동근

올 겨울, 전국을 들썩일 시원한 웃음 한방

박동식 | 기사입력 2011/10/28 [08:58]

코메디영화 '결정적 한방' 으로 컴백한 유동근

올 겨울, 전국을 들썩일 시원한 웃음 한방

박동식 | 입력 : 2011/10/28 [08:58]
세상을 향해 던지는 통쾌한 웃음 한방, 올 겨울 극장가 단 하나의 코믹 통쾌극 결정적 한방 (제공/배급:㈜오디이엔티/ ㈜화앤담이엔티)이 오는 12월 개봉확정. 답답한 속을 확 뚫어줄 통쾌한 영화 결정적 한방. 올 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코미디, 결정적 한방이 개봉을 확정, 정치를 향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오직 국민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청렴한 장관의 유쾌한 대국민헌정영화라는 독특함으로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결정적 한방'은 청렴결백, 대쪽 같은 품성을 지닌 주인공 한국(유동근)이 부패한 천적 근석(오광록)과 칼퇴사수 보좌관 하영(윤진서), 사고뭉치 랩퍼 아들 수현(김정훈) 사이에서 자신의 길을 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코믹한 터치로 그려낸 영화다.

유동근, 윤진서, 김정훈, 오광록 등 그 이름만으로도 믿음을 주는 명품 배우들이 모여, 올 겨울 극장가에 통쾌한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할 예정이다. 제왕의 카리스마로 브라운관을 휘어잡았던 명배우 유동근이 이번엔 민생안정을 최우선으로 하는 장관으로 분해 소탈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첫사랑 사수 궐기대회''가문의 영광' 등을 성공시키며, 코미디의 절대강자로 군림했던 그가 청렴결백의 표상 이한국 역할을 맡아 오랜만에 유쾌한 코미디로 돌아온 것이다.


여기에 '올드보이''비스티 보이즈''비밀애'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고혹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던 윤진서가 가세했다. 케이블 패션 전문 프로그램 MC로 활약하고, 영화 전문지에 여행기를 기고하는 등 또래 여배우들과는 사뭇 다른 지적인 패셔니스타의 이미지를 구축했던 그녀는 '결정적 한방'에서 칼퇴근을 철칙으로 여기는 보좌관으로 등장해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이한국 장관의 사고뭉치 아들로 분한 김정훈은 인디 힙합 가수로 변신하기 위해, 전문 랩퍼에게 랩을 사사받는 등 각고의 노력을 다하였다는 후문이다. 기존의 귀공자 같은 댄디한 이미지 속에 감춰두었던 거친 매력을 선보일 김정훈의 연기변신은 초 겨울 여심을 사로 잡기에 충분하다. 이어 흉내 낼 수 없는 독특한 말투와 연기를 선보이며 최고의 씬 스틸러로 손꼽히는 오광록은 '결정적 한방'에서 비리 정치인 역할을 맡아 미워할 수 없는 악역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코믹 연기의 한 축을 담당한 그는, 유동근과 대립하는 팽팽한 긴장과 유쾌한 웃음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 밖에도 차화연, 송재호, 조성하, 정인기, 이두일 등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결정적 한방'은 기존 정치에 질린 관객들의 체증을 단번에 날려줄 통쾌한 코믹펀치로 12월 전국을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