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오는 6일부터 별밤열차 운행

V트레인 별밤열차는 경북봉화 분천역과 강원도 태백시 철암

양상국 | 기사입력 2013/12/02 [10:35]

코레일, 오는 6일부터 별밤열차 운행

V트레인 별밤열차는 경북봉화 분천역과 강원도 태백시 철암

양상국 | 입력 : 2013/12/02 [10:35]
별빛에 빛나는 백두대간 계곡을 V트레인 별밤열차가 달린다. 코레일은 12월 6일(금)부터 내년 3월까지 매주 금·토요일 저녁에 V트레인(백두대간협곡열차) 별밤열차를 운행한다. V트레인 별밤열차는 경북 봉화 분천역과 강원도 태백시 철암역 사이 낙동강 상류 계곡을 따라 달리며 겨울밤의 낭만과 추억을 선사한다.

▲ V트레인 목탄난로  

V트레인에는 아름다운 빛을 연출하는 레이저와 LED 조명을 설치하여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고, 열차 내의 목탄난로는 옛날의 향수를 더한다. 또 열차 내에서 승무원들의 다양한 이벤트와 음악방송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V트레인이 정차하는 분천역과 승부역, 양원역에서는 아름다운 조명이 긴긴 겨울밤을 밝힌다.

▲ V트레인 별밤열차 포스터 _ 코레일  

V트레인 별밤열차는 정선과 영월을 경유하는 무박 2일 코스, 정선과 울진을 경유하는 1박 2일 등으로 진행되며, 코레일관광개발
에서 예약할 수 있다.


최연혜 코레일 사장은 별밤열차는 협곡구간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테마 열차로 고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기차여행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낭만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www.korailtrave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