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홀리데이스, 고품격 싱가포르 에어텔 프로그램

한층 업그레이드된 야외 수영장에서 시원한 여름휴가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6/14 [13:45]

럭스홀리데이스, 고품격 싱가포르 에어텔 프로그램

한층 업그레이드된 야외 수영장에서 시원한 여름휴가

김민강 | 입력 : 2010/06/14 [13:45]
호텔패스에서 여름 성수기 여행객들을 위해 최근 새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이 생겨난 싱가포르 에어텔 상품을 선보였다. 호텔패스의 고품격 에어텔 프로그램 ‘럭스 홀리데이스’ 싱가포르 상품으로는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 리전트 싱가포르 그리고 포시즌 싱가포르 3박 5일 상품이 있다. 또한 빈탄에서 2박 그리고 싱가포르에서 1박을 머무르는 3박 5일 상품도 있다.


그 중 무료 업그레이드 특전과 함께 이용후기 평가 점수가 가장 높은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 상품을 소개한다.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는 최고의 시설과 완벽한 서비스로 정평있는 세계적인 호텔 그룹인 mandarin oriental 호텔의 대표적인 호텔 중 하나로 travel & leisure usa 에 의해 2010년 world’s best hotels in asia 상을 수여하였으며 conde nast traveler usa에 의해 2009년에 이어 2010년 the gold list 에 선정되었다.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는 시내중심에서 가까우면서도 하버를 배경으로 지어진 호텔로 비즈니스와 금융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객실 내 모든 소품 및 소재를 세심하게 선택하여 모든 객실은 현대적이면서도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이다. 올해 2월부터 5월까지 대대적인 야외 수영장 레노베이션 작업을 통해 별도의 어린이 수영장과 햇빛을 가릴 수 있는 프라이빗 카바나를 갖춘 25미터 길이의 근사한 수영장이 새롭게 탄생했다.

호텔패스 ‘럭스 홀리데이스’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 상품을 이용하면 프리미어 오션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특전이 제공되며 만12세 이하 어린이는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부모와 함께 투숙 가능하다. 요금은 7월 기준 대한항공, 아시아나 또는 싱가포르 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이용 시 1인당 902,000원(세금 불포함)부터이며 왕복 항공권, 호텔 3박, 뷔페 조식 그리고 해외여행자 보험이 포함되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