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숙박 아울렛으로 싸게 더 싸게

최대 80% 할인되는 해외호텔 아울렛 페이지 오픈해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6/15 [10:29]

호텔숙박 아울렛으로 싸게 더 싸게

최대 80% 할인되는 해외호텔 아울렛 페이지 오픈해

이소정 | 입력 : 2010/06/15 [10:29]
넥스투어
가 지난 31일 홈페이지를 개편하며 해외 호텔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해외호텔 아울렛’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는 전 세계 호텔 중 할인 및 특전을 제공하는 호텔만을 모아놓은 차별화된 ‘할인 호텔 서비스’ 메뉴로, 유명 호텔뿐 아니라 직접 찾아보기 힘든 도시별 호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휴가 계획이 있거나 업무상 호텔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다양한 할인 숙소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해외호텔 아울렛 페이지에서는 주요 도시별ž 할인율별 추천 호텔에 대한 비교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선택한 호텔에 대한 상세 정보란에는 상품의 할인율과 세금을 포함한 최종 가격이 표시돼 할인 혜택의 정도를 꼼꼼히 체크해볼 수 있다.

보통 할인 호텔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에서는 세금 및 봉사료를 제외한 금액을 표시하고 있어 실제 결제를 하려고 보면 생각보다 비싼 경우가 많은데, 넥스투어에서는 세금을 포함한 금액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실제 내가 원하는 가격의 호텔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금액 할인 외에도 조식 포함, 레이트 체크 아웃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호텔도 한눈에 볼 수 있어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자신에게 맞는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평소에는 할인 되지 않는 호텔들의 추가 할인 기회 등 넥스투어만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가득하다.

이 중 라스베가스 힐튼 호텔의 경우 정상가 기준으로 최대 70% 할인율이 적용돼 1박에 5만 1천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며, 쇼핑과 유흥의 중심지에 위치한 홍콩 로얄 퍼시픽 호텔은 최대 15% 할인된 12만 7천원부터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김소연 넥스투어 마케팅팀 부장은 “해외호텔 아울렛 페이지는 여행지에서 할인 및 특전을 제공하는 호텔에 대한 정보를 보다 손쉽게 찾아 숙소를 결정할 때 더 많은 혜택을 얻길 원하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오픈됐다”며 “올 여름 휴가지에서 머물 곳을 아직 결정하지 못한 여행객은 넥스투어 홈페이지를 방문해 할인 호텔 정보를 확인하면 풍성한 할인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고 조언했다.

넥스투어는 본사이자 미국 대표 온라인 여행사인 트레블로시티(tavelocity)의 호텔 예약 시스템을 사용해 타 사이트보다 차별화된 가격으로 전 세계 호텔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트레블로시티는 전세계 여행사에 각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세이버홀딩스(sabre holdings)가 운영하는 온라인 여행사이자 여행시장의 세계적인 리더다.

이러한 세이버홀딩스의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는 넥스투어에서는 전세계 10만여 개의 호텔을 실시간으로 예약 가능하며, 예약과 동시에 결재가 가능하다.
한편 넥스투어는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객들이 해외 호텔 이용 시 알아두면 좋은 ‘해외호텔 이용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해외호텔 이용백서]
1. 팁은 의무는 아니나 침대 옆 선반 등에 us 달러로 1-2달러 정도를 서비스 팁으로 주는 것이 상례다.
2. 대부분 호텔의 미니바 사용은 유료다. 만약 미니바 안에 있는 내용물을 사용했을 경우 미니바 주변에 놓여있는 가격표에 체크하고, 체크아웃 할 때 프런트에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
3. 객실 청소는 하루에 한 번 하우스키퍼가 한다. 만약 방해를 받기 싫다면 do not disturb(방해하지 말아 주세요)카드를 객실 밖 문고리에 걸어 놓으면 된다.
4. 객실 안이나 옷장 안에 세탁 주머니(또는 봉지)가 있다. 주문서에 필요한 사항을 기입하고 세탁물을 넣어두면 호텔에서 세탁 후 객실까지 배달해 준다.
5. 객실 열쇠를 외부에서 잃어버리는 경우 보상 비용이 상당할 가능성이 크므로, 외출 시에는 프런트에 열쇠를 맡겨 놓는 것이 안전하다.
6. 일반적으로 객실 내 전화를 사용하는 경우 비용이 청구된다. 주의할 점은 수신자 부담의 전화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호텔에서는 일정비용을 청구할 수 있다는 것이다. .
7. 호텔 조식은 컨티넨탈 스타일과 아메리칸 스타일로 크게 분류된다. 일반적인 조식 타입은 빵, 우유, 커피, 주스 정도의 간단한 메뉴로 구성된 컨티넨탈 스타일이 제공된다. 반면, 일급이나 디럭스급 호텔의 경우 아메리칸 스타일(빵, 우유, 커피, 주스와 달걀 또는 햄 등 육류 추가 제공)이 많다.
8. 호텔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대개 체크인은 오후 2시 이후, 체크아웃은 12시 이전에 가능하다. 정해 놓은 시간 이후에 나갈 경우에는 추가 차지가 부과되는 경우도 있다.
9. 욕조에서 샤워를 할 때 커튼을 욕조 안으로 넣어 물이 밖으로 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10. 호텔은 숙박시설이지만 잠옷 등을 입고 객실 밖 복도 등을 돌아다니는 일은 삼가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