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만을 위한 ‘레이디스룸’ 서비스

금연룸 확정 가능 및 여성을 위한 비품설치와 각종 어메니티 증정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6/22 [08:59]

여자만을 위한 ‘레이디스룸’ 서비스

금연룸 확정 가능 및 여성을 위한 비품설치와 각종 어메니티 증정

이소정 | 입력 : 2010/06/22 [08:59]
“여자라면…이 모든 혜택 호텔재팬닷컴에서 다 누려라!” 호텔재팬닷컴이 일본 여행을 떠나는 여자들을 위한, 여자들만이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가득한 “레이디스룸” 플랜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레이디스룸”은 문자 그대로 여자들만을 위한 객실 플랜이다. 남자분들은 아쉽게도 예약을 할 수가 없다. 일본 여행을 하는 고객층이 20~30대 여성들끼리 가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하여 구성된 플랜으로, 선호도 높은 호텔들에서 안전성과 더불어 각종 여성전용 어메니티 제공으로 여심(旅心)과 여심(女心)을 사로잡는다.

지역별로는 동경 호텔이 6곳, 오사카 호텔이 4곳으로 총 10개 호텔에서 여성전용 레이디스룸을 이용할 수 있다. 동경의 경우는 관광객 선호도가 높은 신주쿠 워싱턴 호텔이 신관 여성전용층에마사지 체어가 있는 디럭스 룸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주쿠 프린스 호텔은 금연룸으로 구성되어 쾌적한 객실이용이 가능하다.

세련된 인테리어의 부띠크 호텔인 빌라폰테뉴 시오도메는 발마시지기가 준비되어 있어 비싸게 마사지샵을 가지 않아도 편하게 객실 내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오사카도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스타일리쉬한 부띠크 호텔 힐라리스와 더불어 한국어 가능 스텝이 있는 오사카 후지야 호텔과, 깔끔한 객실로 정평이 난 치산 호텔 계열 2곳이 레이디스룸을 마련하였다. 호텔에 따라서 여성 전용 어메니티 내에 마스크팩과 발 전용 냉각시트, 입욕제 등도 제공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