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연휴 최장 9일까지 가능

추석연휴 패키지보다는 스마트한 맞춤여행 도전해 볼만

최이슬 | 기사입력 2010/07/28 [08:33]

올 추석 연휴 최장 9일까지 가능

추석연휴 패키지보다는 스마트한 맞춤여행 도전해 볼만

최이슬 | 입력 : 2010/07/28 [08:33]

올해도 어김없이 추석연휴에 가족 부부 친구 싱글들을 위한 여행상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 추석은 지난 설 연휴와 달리 평일 (화, 수, 목요일)이어서 월요일과 금요일 휴가를 내면 그야말로 황금 최장 9일까지 휴식이 가능하다. 짧은 설 연휴, 놓쳐버린 여름휴가, 얼렁뚱땅 얼버무려진 여름휴가의 아쉬움을 추석연휴 여행계획으로 달래보자.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면서 단체 패키지보다는 나에게 맞춰진 맞춤여행을 선호하는 여행자들도 자연히 늘어나고 있다. 맞춤여행이란 패키지로는 어딘가 부족했던 부분을 채워주고, 가족이나 마음이 맞는 동료, 친구들과 내가 보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것을 우선으로 계획하는 여행 방법이다.

그렇다고 맞춤여행이 패키지보다 비쌀 것이라는 편견은 버려라. 내 예산에 맞게, 나와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의 기호에 맞게, 일정과 컨디션을 맞추는 것이 진정한 맞춤여행이다.

이집트 전문 여행사 엔조이이집트의 여행은 감성여행, 공정여행과 같은 슬로건도 있지만 그 이전에 무엇보다도 맞춤여행이 기반이 된다. 가족, 허니문, 비지니스 등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집트 개별여행객들을 위해 일정, 호텔, 식사, 교통수단 등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맞춤여행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현지 이집트 여행경험이 풍부한 전문 여행플래너가 제안하는 맞춤여행은 고객만족은 물론 여행지의 숨겨진 즐거움까지 찾아내주는 전문가다운 여행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www.bluemarble.travel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