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색 동남아 바캉스 호텔 특가진행

푸켓, 발리, 사이판의 인기 호텔 및 리조트 최대30%까지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7/28 [11:14]

3색 동남아 바캉스 호텔 특가진행

푸켓, 발리, 사이판의 인기 호텔 및 리조트 최대30%까지

김민강 | 입력 : 2010/07/28 [11:14]
호텔조인 에서는 동남아 바캉스 호텔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호텔 담당자가 추천하는 푸켓, 발리, 사이판의 인기 호텔 및 리조트를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특가전은 3인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호텔 및 리조트를 추천하고 있어, 기존 연인, 허니문만을 대상으로 했던 특가전과 차별적으로 가족단위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푸켓의 로얄 파라다이스 호텔[royal paradise]은 밤문화 거리로 유명한 파통비치 인근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으며, 대형 풀장 및 어린이용 풀장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 고객에게는 안성맞춤이다. 1박에 78,000원부터 판매 중이며 3인실 기준이다.

발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누사두아 해변에 위치한 멜리아발리[melia benoa]는 별다섯의 특급리조트이다. 객실마다 베란다가 설치되어 있어 수영장과 열대정원을 내려다 볼 수 있다. 시설대비 가격만족도가 높아, 예약율이 높은 리조트이다. 1박에 167,000원부터 판매중이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뜨거운 태양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동남아에서의 짜릿한 늦여름 바캉스를 계획중인 분들에게 적극추천한다. 동남아 바캉스 호텔특가 이벤트는 9월말까지 진행된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