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서 열리는 최대규모의 웨딩박람회

제3회 울산웨딩페어가 오는 21.22일 양일간 울산동천체육관

이경선 | 기사입력 2010/08/08 [19:05]

울산에서 열리는 최대규모의 웨딩박람회

제3회 울산웨딩페어가 오는 21.22일 양일간 울산동천체육관

이경선 | 입력 : 2010/08/08 [19:05]
울산에서 하반기 최신 웨딩 트렌드와 예비 신랑.신부가 필요로 하는 웨딩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울산여행사 웨딩포인트클럽과 네이버카페 울산결준비가 공동 주최하는 울산웨딩페어 웨딩박람회는 오는 21일, 22일 양일간 울산동천체육관 특별 행사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웨딩드레스와 스튜디오, 한복, 예물, 신혼여행 등 웨딩에 필요한 전 품목을 엄선해 소개해 준다. 이날 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신부들의 가장 큰 고민인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해결을 위해 유명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합리적인 가격에 따른 전문적인 상담을 해주며 울산한복업체 역시 예식을 빛내줄 다양한 색의 한복을 소개한다.

또한 고품격 예물샵에서 선보이는 럭셔리 다이아몬드 세트등 예물 신상품 소개와 신혼여행, 폐백등 웨딩 전반을 아우르는 모든 정보를 편리하게 찾아 볼수있다. 예비신랑, 신부는 예식장(웨딩홀), 웨딩스튜디오, 예물등을 한자리에서 비교 분석까지 꼼꼼하게 챙길 수 있고 울산웨딩플래너들의 꼼꼼한 상담까지 받아 볼 수 있어 실속형 박람회라 할 수 있다.

또한 웨딩페어 박람회 기간 중 상품 구입시 구입한 모든 신랑.신부들께 여행상품, 웨딩촬영, 전자제품등 푸짐한 경품추첨 행사가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웨딩박람회 참여는 사전 예약제와 현장 참석으로 이뤄지며 울산 웨딩 포인트클럽이나 울산 결준비를 통해 신청하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www.wedding-fair.co.kr

※ 위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