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0월, 가을 바캉스 프로모션

실속있는 가격으로 한적하고 편안한 휴가를 계획하는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8/09 [11:41]

9~10월, 가을 바캉스 프로모션

실속있는 가격으로 한적하고 편안한 휴가를 계획하는

박소영 | 입력 : 2010/08/09 [11:41]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80여 개의 리조트에서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달하는 클럽메드코리아는 실속있는 가격으로 여행비용 부담은 줄이면서 보다 한적하고 편안한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9, 10월 가을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10월 지정일에 출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내 바쁜 일정으로 미처 휴가를 떠나지 못해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패키지로, 3박 이상의 휴가 예약 시 특별한 가격 혜택이 적용된다. 클럽메드 발리, 푸켓, 체러팅에서의 휴가는 129만원부터, 빈탄 휴가는 성인125만원, 어린이 89만원의 특별가로 제공된다. 24개월 미만의 영유아는 20만원으로 동일하다.

또한 이번 패키지 비용에는 클럽메드 시그니처 서비스인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적용돼 왕복항공권과 고급스러운 객실, 식사 때 마다 바뀌는 다양한 전세계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서비스, 각종 스포츠와 쇼를 포함한 엔터테인먼트, 클럽메드만의 서프라이즈 파티인 앙비앙스, 어린이를 위한 미니클럽 프로그램 등 추가요금을 내지 않고도 모든 것이 포함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발리, 푸켓, 체러팅, 빈탄 리조트는 어린이를 위한 미니클럽과 쁘띠클럽, 클럽메드 패스월드 등 어린이와 청소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클럽메드의 첫 번째 에코 프렌들리 빌리지로 선정된 체러팅의 경우, 열대 우림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자연이 선사하는 끝없는 즐거움을 만끽하며 완벽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체러팅은 전 연령의 아이를 위한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어 아이들은 멸종위기에 놓여있는 거북이를 비롯한 다양한 동식물을 구경하며 자연을 재발견하고 환경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으며 세일링, 양궁, 비치 발리볼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코리아 는 “클럽메드 9~10월 가을 바캉스 패키지는 여름 휴가 성수기를 피해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올 가을, 일상을 벗어나 즐거움이 살아있는 클럽메드 리조트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www.clubmed.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