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10명 중 약 4명은 해외여행 계획

2008년 여름휴가 다른 가족들은 어디로 가나...?

이성훈 | 기사입력 2008/06/05 [12:27]

여름휴가 10명 중 약 4명은 해외여행 계획

2008년 여름휴가 다른 가족들은 어디로 가나...?

이성훈 | 입력 : 2008/06/05 [12:27]
금년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 중 10명 중 약 4명은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k투어비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여름휴가 여행계획이 있는 고객들 7,313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전체 참여자 중 40%인 2,913명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응답하였다.

특히 해외 휴가를 계획 중인 응답자 중 30%는 동남아, 28%는 일본을 찾을 계획으로 비교적 먼 지역에 비해 가깝게 찾을 수 있는 지역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이어서 괌, 사이판(12%), 유럽(10%), 중국(9%), 남태평양(6%), 미주(4%), 기타지역(2%)의 순이었다. 또, 응답자 중 절반 이상(52%)이 부모님, 자녀, 부부가 함께 여행을 갈 계획으로 여전히 여름휴가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성향이 강했다.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동남아, 일본, 괌 등 여름휴가로 선호도가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특별한 상품을 제공한다. 

동남아 지역으로는 푸켓 리조트 상품을 추천한다.  대한항공 직항으로 이용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급 리조트인 푸켓 오키드리조트와 그레이스랜드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어서 롯데홈쇼핑에서도 1,200건 이상의 문의를 받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은 상품이다.  특히 오키드 리조트는 어린아이를 위한 수영장, 키즈클럽 등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알맞은 리조트이고, 그레이스랜드 리조트는 빠통비치까지 걸어서 이동할 수 있으며 푸켓타운과 20분 정도의 거리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젊은 층에게 인기가 있다. 

여름 휴가를 일본으로 계획하고 있다면 태평양 연안에 접하고 있으며 남큐슈 최대의 관광단지인 미야자키를 찾는 것도 훌륭한 선택이라 할 수 있다.  미야자키에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관광지가 가득하다.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깔끔한 시설의 리조트와 함께 국제적인 규모의 그린을 보유한 피닉스 컨트리 클럽, 푸른 송림과 함께 어우러진 일본 온천, 꽃과 자연을 즐길 수 있는 12가지 시설이 있는 플로란테 미야자키, 13만 평방의 미야자키시 피닉스 자연동물원, 넓은 백사장과 깨끗한 모래를 자랑하는 아오시마 섬의 해수욕장 등이 있다.    

이번 여름을 가족과 함께 알뜰하게 보내고 싶다면 괌 오하나오션뷰 상품을 추천한다. 콘도미니엄 상품으로 4인 1실의 객실을 제공하고, 야생돌고래와 열대어를 직접 볼 수 있는 마린크루즈가 포함되어있다. 오하나오션 콘도미니엄은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투몬만이 바라다보이는 언덕에 지어진 호텔로 투몬 번화가 까지 걸어서 2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젊은 층과 알뜰한 여행을 원하는 가족에게 맞는 상품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