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8월 출발 땡처리 특가

늦은 여름휴가 준비하는 고객 위해 여행상품권 증정등

최이슬 | 기사입력 2010/08/20 [08:49]

하나투어, 8월 출발 땡처리 특가

늦은 여름휴가 준비하는 고객 위해 여행상품권 증정등

최이슬 | 입력 : 2010/08/20 [08:49]

아직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했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하나투어는 늦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3명 예약시 1명 무료, 또는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8월 출발 땡처리 특가 대전’을 선보였다. 

관련 기획전은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는데, 상품제목에 ‘[2+1free]’, ‘[아동무료]’, ‘[여행상품권 증정]’이 붙어있는 것을 확인하면 된다. 오는 31일까지 출발하는 상품에 한정되어 있는 만큼 혜택은 특별하다. 

상품제목이 ‘[2+1free]’로 시작하는 상품을 3명이상 예약하면 일행 중 1명의 여행경비는 공짜가 된다. 대표 상품으로 25, 28일 출발하는 ‘[2+1free] 곤명/석림/구향동굴 6일’은 전 일정 준5성급 호텔에서 머물며 중국 최대의 종유석 동굴 ‘구향동굴’과 운남성 27개 소수민족들의 문화체험장 ‘운남민속촌’ 등을 관광하고 세기금원 온천욕을 체험한다.

곤명 쌀국수와 송이버섯 샤브샤브 등의 현지 특식이 포함된 상품으로 64만9천원이다.

그리고 아동을 동반한다면 ‘[아동무료]’ 상품을 이용하자. 동반아동 1명은 무조건 공짜, 추가 동반아동은 성인요금의 50%만 적용된다. 27일 출발하는 ‘[아동무료] 코타키나발루 5일-수트라하버 퍼시픽 오션뷰’ 상품은 코타키나발루의 대표 리조트 수트라하버 퍼시픽 오션뷰를 이용해 안락한 가족여행을 기대할 수 있으며, 원보르네오 쇼핑몰에서 5~20% 할인 가능한 투어리스트 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가족과 여유로운 쇼핑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부모와 자녀가 여행 일정간 모든 상황을 영어로 표현할 수 있는 ‘우리아이 여행회화 가이드북’을 제공하여 아이들의 영어학습에도 도움이 되는 노팁(no tips) 상품으로 89만9천원이다.
일행이 3명을 넘지 않거나 동반아동이 없다고 실망하지 말자. 예약인원에 상관없이 ‘[여행상품권 증정]’ 상품을 이용하면 총 상품금액 40만원, 70만원, 100만원에 따라 각각 2만원, 4만원, 7만원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이 제공된다.

29일 출발하는 ‘[여행상품권 증정] 세부 이지아이(egi) 3박 5일’ 상품은 이지아이 리조트 뉴윙 수퍼리어룸을 이용하며 지프니탑승 체험과 과일시장을 방문하는 막탐섬 투어가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전신 마사지는 물론 체험다이빙 강습과 비치백, 비치볼, 비치샌들 등 해변비치세트를 제공하는 알찬 상품으로 54만9천원에 예약 가능하다.
이밖의 다른 지역 상품을 찾는다면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8월 출발 땡처리 특가 대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항공권 땡처리’도 있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