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촬영지 여행

드라마 관련 여행상품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한미숙 | 기사입력 2010/08/26 [08:19]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촬영지 여행

드라마 관련 여행상품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한미숙 | 입력 : 2010/08/26 [08:19]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의 제작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드라마 ‘아이리스(iris)’의 제작 협찬으로 드라마 관련 여행상품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시리즈인 ‘아테나: 전쟁의 여신’편에도 전격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하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은 정우성, 차승원, 수애, 이지아, 김민종, 이보영, 최시원 등 국내 최정상급 인기 배우들의 캐스팅과 가수 박효신의 드라마 ost 참여로 벌써부터 국내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이탈리아, 일본, 중국 등 전세계를 무대로 진행되는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전작을 뛰어넘는 스케일과 한국 최초의 블록버스터 스핀오프(spin-off, 번외편) 드라마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을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일본 돗토리 현지 드라마 촬영지를 방문하는 여행상품을 출시한다. [아테나: 전쟁의 여신 촬영지 탐방] 3, 4일 상품은 드라마에서 소개될 돗토리 현의 유명 관광지를 미리 방문해 드라마의 생생한 현장감을 먼저 느껴 볼 수 있다.

또한 전 일정 일본 전통 료칸에서 숙박하며 하와이 온천 보코로 노천 온천 체험과 매일 저녁 일본의 정식요리인 가이세키 요리도 제공된다. 9월 12~22일 사이에 출발하며, 상품가격은 89만 9천원부터로 선박을 이용해 출발하는 특가 상품도 마련되어 있다.


하나투어는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 전세계를 무대로 진행되는 만큼 드라마 투어 상품들이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길 기대한다”며 “향후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 제고 및 드라마 투어 판매촉진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지인 일본 아키타를 방문하는 여행상품을 선보여 국내에는 생소했던 아키타현에 대한 상품 예약이 전년대비 50배에 가까운 성장을 보였다. 또한 드라마가 종영된 지금도 아키타 지역의 상품 문의와 상품 판매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www.hanatourok.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