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겨울 가족휴가 조기 프로모션

대표 서비스인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 적용

박미경 | 기사입력 2010/09/06 [09:23]

클럽메드, 겨울 가족휴가 조기 프로모션

대표 서비스인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 적용

박미경 | 입력 : 2010/09/06 [09:23]
클럽메드가 오는9월말까지 4인 가족이 최대 184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겨울휴가를 보낼 수 있는 <클럽메드 겨울 가족 휴가 조기 예약>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조기 예약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초중고 학생들의 겨울방학 기간인 12월 11일부터 2월 28일까지 클럽메드 발리, 푸켓, 체러팅에서 4박 이상의 휴가를 조기 예약할 경우 성인 20만원 가격 할인, 만 4세 이상 어린이는 리조트 무료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 또한 클럽메드 빈탄 리조트의 경우, 성인과 어린이는 각 1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로운 가족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  클럽메드홈페이지 사진캡쳐

모든 패키지 비용에는 클럽메드의 대표 서비스인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적용된다. 왕복항공권,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객실, 식사 때 마다 바뀌는 다양한 전세계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서비스는 물론 매일 밤 펼쳐지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추가 비용을 거의 들이지 않고 클럽메드가 제공하는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발리, 푸켓, 체러팅 리조트는 전 연령의 아이를 위한 키즈 프로그램을 제공해 가족을 위한 최적의 여행지로 손꼽힌다. 특히 클럽메드 푸켓의 경우 생후 4개월부터 23개월까지의 아기들을 돌봐주는 베이비클럽을 운영하고 있어 아기와의 함께하는 휴가가 어려웠던 부모들도 클럽메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여유로운 휴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클럽메드의 첫 번째 에코 프렌들리 빌리지로 선정된 체러팅 리조트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멸종위기에 놓여있는 거북이를 비롯한 다양한 동식물을 구경하며 자연을 재발견하고 환경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온 가족에게 잊지 못할 멋진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www.clubmed.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