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 나부뚜 스타즈 리조트

나부뚜 스타즈는 난디에서 수상비행기로 40분 거리에 위치

강성현 | 기사입력 2010/09/15 [15:58]

피지, 나부뚜 스타즈 리조트

나부뚜 스타즈는 난디에서 수상비행기로 40분 거리에 위치

강성현 | 입력 : 2010/09/15 [15:58]
영국에서 아트딜러와 시티브로커로서 소위 잘나가던 이탈리안 부부는 5년 전 그들이 꿈꾸던 ‘행복한 삶’을 위해 남태평양 최고의 섬 fiji에 그들이 꿈꿔왔던 집을 지었다. 부부는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며 휴양을 꿈꾸는 이들과 함께 이 아름다운 곳을 나누기 위해 그들만의 휴식처를 사람들에게 소개했다.

2008 conde nast johansen,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리조트 중 한곳으로 뽑혔으며 미국과 호주지역에서는 패션매거진인 보그에도 여러 번 소개됐을 정도로 유명한 리조트이기도 하다. 나부뚜 스타즈는 난디에서 수상비행기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 피지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사진제공 

이 리조트가 위치한 양게타 섬(yaqeta island)은 피지에서도 바다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야사와 군도에 자리잡고 있으며 바다만 바라보고 있어도 마음을 설레게 하는 묘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이 곳에서는 소음이나 공해는 전무하다.

또한, 12세 미만 어린이는 출입할 수 없어 조용하고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리조트이다. 총 9개의 객실로 피지언 전통건축스타일인, 천장이 높이 올려져 있는 초가지붕 형태가 특징이다. 언덕 위에 자리잡고 있어 부레 안에서 탁 트인 창 밖으로 에메랄드 빛 바다를 볼 수 있다.

▲ 피지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사진제공 

부레 내부는 순수함을 강조해 객실내부 전체가 흰색으로 되어있고 침대 바로 옆에는 로맨틱한 자쿠지가 꽃과 함께 장식되어있다. 그리고 부레 앞에는 야외용 베드가 있어 낮에는 여유로운 낮잠을 즐길 수 있고 밤에는 각종 별자리를 감상하며 쏟아질듯한 별을 보며 잠들 수 있다.

손님이 머무는 동안 매일 새로운 꽃과 향초로 장식해주고 숙면을 위해 침대시트와 베갯잇은 최상급 천을 사용하고 있어 손님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다. 이 리조트의 또 하나의 장점은 음식이다. 전 음식재료는 유기농 채소와 과일, 갓 잡아올린 바닷가재, 게, 부드러운 소고기 등이 음식에 쓰인다. 자연과 동화되어 둘만의 로맨틱한 여행을 꿈꾸는 사람에게 추천할 만한 리조트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