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관광청,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

여행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박소영 | 기사입력 2010/11/01 [15:01]

싱가포르관광청,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

여행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박소영 | 입력 : 2010/11/01 [15:01]
싱가포르관광청은 싱가포르를 찾는 여행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싱가포르항공과 함께 서포터즈 카페 (http://cafe.naver.com/yoursingapore)와 공식 트위터
(http://twtkr.com/yoursingapore)를 개설하고 ‘싱가포르 해외 출사원정대’와 싱가포르 챌린저 모집 이벤트를
펼치는 등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http://cafe.naver.com/yoursingapore 사진캡쳐    

싱가포르관광청은 싱가포르항공,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과 함께 ‘싱가포르 해외 출사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16일까지 캐논 홈페이지
에서 캐논 eos 60d 정품을 등록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60명의 출사원정대를 선정하여 170만원 상당의 싱가포르 여행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캐논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 후 싱가포르의 주요관광지 3곳을 선택하고, 여행다짐을 40자 이내로 작성하면 된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싱가포르항공과 함께 싱가포르 서포터즈 카페에서 싱가포르 챌린저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매 회마다 다른 미션을 제시하고 미션을 수행한 서포터즈들 중 최종 6명을 뽑는 서바이벌 형식이다. 현재 싱가포르 챌린저 60명이 선발됐으며, 이들은 3주간의 미션수행을 통해 싱가포르와 싱가포르항공의 온라인 홍보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6명의 챌린저에게는 ‘sia holiday’ 싱가포르여행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싱가포르 해외 출사원정대’와 싱가포르 챌린저 모집 이벤트를 시작으로 공격적이고 체계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http://kr.visitsingapor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