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합격 기원 여행 예약 이벤트

하나투어, 수고한 수험생 및 동반가족 대상으로 특전 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0/11/17 [10:58]

수험생 합격 기원 여행 예약 이벤트

하나투어, 수고한 수험생 및 동반가족 대상으로 특전 제공

박소영 | 입력 : 2010/11/17 [10:58]
2010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일년 동안 고생한 수능 수험생의 노고를 조금이나마 위로하고자 최근 유통업계에서는 수능마케팅이 한창이다. 수험생에게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및 영화관람권을 할인 해주는 이벤트는 기본이고, 한 자동차 업체는 수능 당일 수험생 이송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올해는 예년보다 특히 눈길을 끄는 수능마케팅을 많이 선보이고 있다.


수험생들이 수능을 마치고 가장 하고 싶어하는 것은 무엇일까? 스마트폰 지식검색포털에서 수험생 2,853명을 대상으로 ‘수능시험이 끝나면 가장 하고 싶은 일’에 대한 설문 조사결과 ‘여행(29%)’이 가장 많았고 이어 ‘밀린 잠자기(25%)’ 및 ‘미팅/데이트(14%)’ 등이 꼽혔다.

(주)하나투어에서는 수고한 수험생 및 동반가족을 대상으로 상품가격 할인 및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합격 기원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10일부터 내년 1월 31일 사이에 출발하는 [수험생 할인], [합격기원] 해외여행상품을 예약하면 수험생 최대 50만원 할인 및 객실 업그레이드, 현지 인기옵션관광 포함 등 지역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해당상품 예약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여행 지원금으로 쓸 수 있는 하나투어 상품권 100만원권을 제공하며, 수험생이 졸업/입학 선물로 가장 선호하는 넷북과 아이팟 4세대도 증정한다. 유럽, 미국 등 수험생을 위한 해외여행상품도 추천했다.

‘융프라우와 베르사유 4개국 8일’은 유럽의 3대 박물관인 대영, 루브르, 바티칸 박물관을 관람하고 스위스의 융프라우를 감상하는 상품으로 349만원부터 선보였으며 수험생에게는 5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 ‘미동부 명문대탐방 + 뉴욕시내관광 9일’은 예일, 하버드, 프린스턴 대학 등 아이비리그 7개 대학을 방문하고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관람하는 상품으로 309만원 예약 가능하며 수험생은 10만원 할인해 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