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수험생을 위한 여행상품 할인 이벤트

수험표 첨부하면 일본 상품 50% , 유럽 상품은 20만원 할인

강지현 | 기사입력 2010/11/18 [10:11]

모두투어, 수험생을 위한 여행상품 할인 이벤트

수험표 첨부하면 일본 상품 50% , 유럽 상품은 20만원 할인

강지현 | 입력 : 2010/11/18 [10:11]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수험생을 위한 여행 상품 할인 이벤트 기획전을 출시해 이번에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이 가볍게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돕는다. 수험표를 가지고 올 경우에만 해당하며, 일본상품과 유럽상품에 해당한다. 

일본상품의 경우 수험표를 제출하는 수험생에 한해 상품가의 무려 50%를 할인해준다. 매해 수능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왔지만 이번같이 50%의 할인을 적용해 주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이벤트는 선박과 에어텔 상품을 제외한 전 상품에 해당되며, 이번 달 19일부터 2월 28일 사이 출발 상품에 해당한다. 


유럽상품 역시 수험표를 제출하는 수험생에게 상품가 중 20만원을 할인해준다. 상품명 앞에 ‘★겨울방학특선★’이라고 적힌 상품에 해당하며 12개의 상품이 예약 가능하다. 특히 유럽 상품 할인 이벤트는 중, 고등학생에게도 적용된다는 점에서 학생 자녀를 둔 가족이 함께 여행을 떠나기에 더욱 적격이다. 교직원에게도 동일하게 20만원을 할인해 주며, 유럽 상품 할인 이벤트는 12월에서 1월 사이 출발상품에 해당한다. 

[수험생 50%할인] 동경/디즈니/하코네 온천 4일(모리노유온천)
수능 시험에 대한 긴장과 스트레스로 고생했을 수험생을 위해 온 가족이 가까운 일본 동경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동경시내의 유명 관광지와 디즈니리조트를 관광할 수 있고, 온천으로 유명한 하코네 국립공원을 둘러보고 온 가족이 즐기는 온천욕도 가능하다. 최근 방영 중인 도망자 촬영장소도 둘러볼 수 있어 더욱 알찬 여행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국적기를 이용해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고, 상품가는 89만 9천원부터로 이 가격에서 50%할인이 가능하다.  

★겨울방학특선★ [서유럽 핵심여행] 서유럽 3국 8일 [융프라우]
역사와 문화가 살아있는 유럽으로 떠나보는 것도 추천한다. 이 상품은 서유럽관광의 하이라이트인 3개국인 프랑스, 스위스, 이태리를 여유롭게 관광할 수 있는 상품이다. 파리의 루브르박물관, 에펠탑전망대 등을 관광하고 베르사이유 궁전과 유럽의 최고봉인 융프라우의 설경 또한 볼 수 있다. 대한항공과 핀란드 항공을 이용하고 상품가는 249만원 부터로, 이 가격에서 20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모두투어 일본사업부 염경수 차장은 “매년 수능 후, 수능 합격을 기원하며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 기획전을 진행해 왔으며, 올해 일본상품의 경우는 특별히 50%라는 파격적인 할인을 적용했다.”며 “모두투어를 통해 떠나는 해외여행이 시험으로 지친 수험생들의 앞으로의 계획과 그 무궁한 발전에 여러 방면으로 큰 도움이 되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