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여행 프로젝트 제안

하나투어, 교육탐구·체험·관광형

이성훈 | 기사입력 2010/11/24 [10:29]

겨울방학 여행 프로젝트 제안

하나투어, 교육탐구·체험·관광형

이성훈 | 입력 : 2010/11/24 [10:29]
겨울방학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방학은 또 어떻게 보낼지 벌써부터 부모들의 걱정이 태산이다. 특히 겨울방학은 새 학기를 맞이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아이들의 부족한 학습이나 자기개발을 위한 노력이 필요한 때. ㈜하나투어 교육여행 대표 담당자들이 이러한 부모님들의 고민에 해결책을 제안해 봤다.

교육 탐구형
11~19세 학생들을 위해 선보인 ‘유럽 에듀투어’는 살아있는 교과서라고 할 수 있는 유럽지역의 역사 현장 학습과 유명 미술관 및 박물관 그리고 유럽의 유명 대학을 방문하는 방학 특선 여행 상품이다. 유럽 교육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며 서유럽과 동유럽에서 문화와 미술 및 음악예술 그리고 자연과학에 대한 다양한 기행 및 탐구가 가능한 지역만을 골라 엄선했다.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여행 인원 30명 이상 출발 시에는 인솔자 2명이 함께한다. 현지 도착 후에는 가족에게 안전 도착을 알리는 안심콜 서비스가 진행되어 해외에 처음 자녀를 보내는 부모도 안심하고 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하나투어는 여행에세이 작성 대회도 진행한다.

현지에서 배우고 느낀 점을 작성해 여행 마지막 날 인솔자에게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30만원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abc마트 10만원 상품권 그리고 참가학생 전원에게 도서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에듀투어 관련 상품은 서유럽 9일 379만원부터 / 동유럽 9일 329만원부터 / 지중해 터키 9일 289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관광형
올 겨울 업계 최초로 선보인 ‘구미 대륙 일주 15일 상품’은 유럽과 미국 한 지역에만 국한된 여행이 가능했던 단점을 보완해 2주 동안 유럽대륙과 미국 동부 관광을 한번에 섭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방학시즌을 맞아 자녀동반 가족과 교직원 대상으로 기획되었다. 도시 전체가 박물관인 로마와 피렌체 등 유럽의 대표 유적지 방문을 비롯해 런던, 파리, 밀라노 등 유럽 인기 도시 관광과 뉴욕의 마천루 및 나이아가라의 대자연을 만끽하고 워싱턴 및 보스톤 등 미국 동부 최고의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이다.

또한 세계적인 명문대학 영국 옥스포드와 미국 하버드 그리고 mit 방문과 유럽의 3대 박물관인 대영, 루브르, 바티칸 박물관 및 셰익스피어 생가 방문 등이 포함되어 있어 방학기간 자녀와 함께 관광과 교육 두 가지를 한번에 챙겨볼 수 있다. 해당 상품은 12월 29일 출발하며 성인 489만원 / 아동 440만원부터 예약 할 수 있다.

체험형
‘우리아이 겨울방학’ 상품은 동남아 대표 여행지에서 다양한 문화 체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자녀에게 멀티 컬처(multi-culture)를 경험 할 수 있도록 여행과 체험교육을 적절히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싱가폴 5일 상품은 동물원과 주롱새공원 등에서 야생동물과 함께 정글 아침식사를 즐기며 동물들을 보다 가까이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다문화를 느낄 수 있는 차이나타운 헤리티지 센터 방문과 최근 오픈한 센토사의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에서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어트랙션(attraction)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세부, 방콕, 푸켓 앙코르왓 및 싱가폴 등 가족이 휴양과 관광이 가능한 관광지로 선별해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지역별로 69만 9천원부터 선택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