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경비 지원해주는 ‘스폰서 투어’ 선보여

여행간 미션을 수행하면 여행경비를 지원해주는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1/13 [09:36]

하나투어, 여행경비 지원해주는 ‘스폰서 투어’ 선보여

여행간 미션을 수행하면 여행경비를 지원해주는

박소영 | 입력 : 2011/01/13 [09:36]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그 경비가 부담돼 머뭇거린 경험이 있다면 여기에 주목하자. 하나투어는 여행간 미션을 수행하면 여행경비를 지원해주는 ‘스폰서 투어’를 선보였다. ‘스폰서 투어’란 타 기업으로부터 광고 및 마케팅 명목으로 일정 비용을 협찬받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당첨 고객의 여행경비를 지원해주는 것으로 2010년 하나투어 상반기 공채로 입사한 신입사원들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됐다.

▲ 이미지_하나투어 홈페이지   

첫번째로 선보인 ‘스폰서 투어’는 홍콩관광청이 후원하는 홍콩 여행상품이다. 홍콩 여행고객은 여행 전 단체사진촬영, 여행 중 현지 리포트 작성, 여행 후 설문서 작성, 이렇게 3단계의 미션을 수행하면 50만원의 여행경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홍콩 ‘스폰서 투어’로 2월 7일 출발하는 ‘며느리 홍콩 보내기 4일’과 14일 출발하는 ‘바다보며 하이킹 홍콩 4일’ 상품을 출시했다. 주부고객을 위한 ‘며느리 홍콩 보내기 4일’은 유럽풍의 홍콩 재래시장과 ikea 가구점 등을 방문하고 스탠리 마켓에서 자유시간을 갖는 등 주부고객들을 위한 일정으로 준비됐다. 예약자 중 모든 주부고객에게는 고급 여권지갑을 증정하며, 시어머니와 함께 떠나는 며느리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고급 손목시계도 증정한다. 

‘바다보며 하이킹 홍콩 4일’은 홍콩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드래곤스 백’ 코스에서 2~3시간 하이킹하는 상품으로 예약자 전원에게 멀티 넥워머와 코인티슈를 증정한다. 이 상품들은 전부 99만9천원이지만 미션수행시 50만원 할인된 49만9천원만 결제하면 된다. 

북경, 상해 등 중국의 주요 도시를 자유여행하는 고객을 위한 ‘중국 에어텔 미션투어’ 기획전도 함께 마련했다. 일정 중 미션을 수행한 20명의 고객에게 고급 손목시계를 증정한다. 미션은 인천공항 미팅시 전달되며 ‘상해 동방명주타워를 배경으로 사진촬영’ 등 주요 관광명소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www.hanatou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