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 로맨틱 패키지

캐세이패시픽항공,발렌타인 데이에 사랑하는 사람과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1/18 [09:25]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 로맨틱 패키지

캐세이패시픽항공,발렌타인 데이에 사랑하는 사람과

박소영 | 입력 : 2011/01/18 [09:25]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홍콩 로맨틱 패키지’를 출시한다. 가족 또는 연인과 로맨틱한 홍콩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에어텔 패키지는 홍콩 왕복 항공권과 특급호텔 2박 이상의 숙박권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3월 11일까지 판매된다.

패키지 적용기간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포함한 2월 10일부터 3월 16일까지이며, 가격은 2인 1실, 2박 3일 1인 기준 일반석 76만2천원부터 비즈니스석 99만 3천원부터이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 특히 비즈니스석으로 여행시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인천과 홍콩의 트렌디한 라운지를 이용하여 더욱 특별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할 수 있다.

▲ w호텔_케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 이미지    

w 홍콩 호텔, 아일랜드 샹그릴라, 구룡 샹그릴라, 하버그랜드 구룡 등 홍콩의 수퍼 디럭스 호텔들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호텔 별로 조식 제공, 객실 업그레이드 와인과 쿠키 증정 등 다양한 부가 혜택도 제공된다. 패키지 구매 고객 선착순 170명에게는 홍콩 dfs 면세점에서의 사용 가능한 홍콩화 150달러(약 21,000원) 쿠폰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연인 혹은 가족, 친구들과 로맨틱하고 뜻깊은 홍콩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라며 “다양한 부가혜택까지 제공돼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아름답고 로맨틱한 홍콩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영국 스카이트랙스 선정 ‘5성 항공사’ 중 하나인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코드쉐어를 포함 전세계 14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프리미엄 항공사로 평가 받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온라인 체크-인’ 및 ‘나의 예약관리’ 등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w
ww.cathaypacific.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