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여행 다녀온 여행자가 말하는 호주는?

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두번째 이벤트

강성현 | 기사입력 2011/01/26 [02:41]

호주여행 다녀온 여행자가 말하는 호주는?

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두번째 이벤트

강성현 | 입력 : 2011/01/26 [02:41]
호주정부관광청 최승원 지사장은 ‘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브랜드 캠페인의 두번째 이벤트를 지난 1월 18일부터 시작했다. http://www.nothinglikeaustralia.com/kr 이번 이벤트는 호주여행을 해본 한국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한 호주 여행 이야기를 사진과 함께“ ~ 은(는) 어디에도 없습니다”라는 형식의 사진 설명을 완성하고 여행지 위치를 호주 지도상에 찾아서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2월 15일까지이며, 투표 이벤트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최우수상 1명에게는 1천만원 상당의 호주 여행 상품권, 우수상 7명에게는 호주 왕복 항공권 각 1매 그리고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12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과 같은 다양한 경품들을 제공한다.

전체 응모작 중 호주가 가진 본연의 매력과 호주 구석구석의 다채로운 경험이 담겨진 우수 응모작 48여개를 선정하여 오는 3월 8일부터 3월21일까지 ‘한국인들이 뽑은 호주만큼 멋진 곳은 없습니다 체험담’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표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투표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스타벅스 기프트콘(8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지난 18일부터 시작된 두번째 이벤트는 바로 다음날이 19일 새벽 4시38분에 첫 응모작이 나온것을 시작으로 현재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첫번째 이벤트는 지난 2010년 11월 23일부터 12월 20일까지 한달동안 호주 국민들이 강력 추천하는 호주 여행기를 소개, 한국 소비자들이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커다란 호응을 얻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총11,948의 투표수를 기록, 추첨을 통해 호주 왕복 항공권, 아이패드 및 기프티콘 등의 행운이 당첨자들에게 돌아갔다.

호주정부관광청에서는 이벤트를 활성화하고 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는 이유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네이버, 다음과 같은 주요 포탈 사이트에 온라인 배너광고, msn / nate on을 통한 메신저 광고 그리고 트위터, 페이스 북을 통해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