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시휴가, 스트레스 타파 이벤트 선보여

명절 후 증후군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말끔히 날려버릴수 있는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1/26 [09:15]

리프레시휴가, 스트레스 타파 이벤트 선보여

명절 후 증후군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말끔히 날려버릴수 있는

이성훈 | 입력 : 2011/01/26 [09:15]
민족의 대 명절 설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가사 노동에 대한 부담으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힘들 생각으로 벌써부터 주부들은 명절 스트레스를 받는다. 명절 전보다 무섭다는 명절 후 증후군. 산더미 같은 명절 음식 준비와 뒷정리까지 허리 펼 새 없는 주부들의 명절은 고단하기만 하다.

하나투어에서 명절 후 증후군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말끔히 날려버릴 수 있는 명절 스트레스 타파를 위한 해결책을 제시에 나섰다. 주부들의 지친 심신을 달래줄 만한 최상의 아이템으로 최상의 리프레시휴가를 추천했다.


며칠만이라도 가족과 잠시 떨어져 며칠만이라도 왕비처럼 보내고 싶은 마음은 모든 주부가 같을 것이다. 나를 위한 여행에서 거품목욕에 와인을 즐기며 쇼핑과 함께 하는 여유로운 커피 한잔 그리고 그 동안 누적된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마사지를 함께 받을 수 있다면 더 이상의 천상의 휴가는 없을 것 같다. 하나투어에서는 이러한 주부들의 소박한 로망을 충족시키고자 오직 주부들을 위한 ‘스트레스 타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설 연휴 기간 후 여행상품 가격은 성수기 시즌을 벗어나 최대 30만원까지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이용할 수 있어 1석 2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선보인 동남아 상품은 전신마사지와 발 마사지가 무료로 제공된다. 아울러 일부 지역은 특정일에 동반자 반값 혜택도 진행한다. 남태평양 상품은 각 지역별 마사지 무료는 물론이고 콜라겐 화장품도 증정한다. 또 중국 지역 상품은 지역에 따라 전신마사지, 발 마사지와 와인도 함께 무료로 제공한다. 또 각국의 다양한 특식도 제공되어 오감 만족의 여행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특전을 준비했다.

해당 기획전은 2월 4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동남아, 일본, 중국 등 전 지역에서 진행된다. 테마 온천 및 효소 온천욕 등 전 일정 온천을 즐기며 호텔 뷔페식을 즐길 수 있는 일본 북해도/아키타 4일 상품이 104만 9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2월 6일 출발하는 코타키나발루 6일 상품은 57만 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어퍼 핫 스프링스에서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유황 온천욕과 아웃렛몰에서 자유 쇼핑시간이 함께하는 캐나다 서부 항공일주 7일 상품은 2월 9일에 출발하며 179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홍콩, 마카오 지역은 ‘며느리 홍콩 보내기’ 이벤트가 한창이다. 홍콩 주부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유럽풍 홍콩의 재래시장 방문과 웰컴 슈퍼마켓 그리고 홍콩 공원 안의 다기 박물관을 관광한다. 또 ikea 가구점 및 스탠리 마켓 등에서 여유로운 쇼핑시간이 주어지며 세계 최대의 수상 레스토랑인 점보레스토랑 특식도 일정에 포함되어 있다.

3월까지 이 상품을 예약하는 주부 고객에게는 고급 여권지갑이 제공되며, 시어머니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며느리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고급 손목시계도 증정한다. 홍콩/마카오 3-4일 상품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며 가격은 76만 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