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 청소년 대상 무료 해외여행 행사

여행박사는 세상구경1탄 교실 밖에서 만나는 더 큰 세상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1/28 [14:55]

농어촌 청소년 대상 무료 해외여행 행사

여행박사는 세상구경1탄 교실 밖에서 만나는 더 큰 세상

이소정 | 입력 : 2011/01/28 [14:55]
여행박사는 농어촌 지역 청소년 20명을 대상으로 2월 23일 무료 해외여행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내용은 “세상구경 1탄! 교실 밖에서 만나는 더 큰 세상”이라는 제목으로 농어촌 지역의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우선순위는 소년,소녀 가장 학생, 편모편부 가정의 학생, 기초생활 수급자에 해당되면 접수할 수 있다. 

▲ 여행박사 홈페이지 이미지캡쳐    

홍보팀장은 “사회사업비용으로 전직원 급여에서 매달 1%를 공제하고 동일한 금액을 회사에서 보태고 있다.” 며 “ 직원들도 청소년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여행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행은 일본 규슈지역으로 하우스텐보스와 동화속 마을로 유명한 아소팜 랜드, 전통료칸을 체험할 수 있는 벳푸, 유후인, 아소 지역이다.

접수는 농어촌지역 현직 선생님이 추천서를 작성해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여행일정은 2월 23일부터 2월 26일까지다. 신청기간은 2월 13일까지이며, 발표는 2월 14일 오후 6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박사는 장애인 무료여행과 연탄배달 등 활발한 봉사활동으로 그늘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