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며 3.1절 역사사랑 실천해요

하나투어,역사사랑 상품 수익금 전액은 현지 역사적 장소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2/10 [10:11]

여행하며 3.1절 역사사랑 실천해요

하나투어,역사사랑 상품 수익금 전액은 현지 역사적 장소

박미경 | 입력 : 2011/02/10 [10:11]
(주)하나투어는 3.1절을 맞이해 중국 상해 임시정부기념관에서 3.1절 역사사랑을 실천한다. 지난 2005년 시작되어 올해 6주년을 맞이하는 하나투어 3.1절 역사사랑 행사는 3.1절에 상해를 방문하는 고객과 함께 순국선열의 희생정신을 추모하고 애국정신을 계승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해당 상품 고객들과 함께 3.1절 당일 상해 임시정부기념관을 방문해 민족 독립의 의미를 되새기며 만세 삼창 행사를 갖고, 3.1절 역사사랑 상품의 수익금 전액을 현지의 역사적 장소 보존 및 지속적인 후원을 위해 상해 임시정부기념관에 기부할 예정이다. 


중국패키지사업부 차장은 하나투어는 매년 3.1절과 광복절에 역사사랑 행사를 진행하면서 잊혀져 가는 조국 열사들의 혼을 기리고 민족의 중요한 역사적 유적지를 보존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고 전하며, 특히 자녀를 동반한 가족고객에게 더욱 의미 있는 여행으로 자녀에게 역사의식을 심어주고 애국선열의 정신을 추모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 이라고 덧붙였다.

28일 출발하는 [3.1절 역사사랑]상해/주가각/항주 4일 상품은 신천지, 남경로, 외탄 등 상해의 주요 관광명소와 동양의 베니스라고 불리는 주가각 등을 관광하는 일정으로 27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또한 3.1절 역사사랑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태극기가 새겨진 여권커버와 수기용 태극기를 제공한다.

한편, 국내에도 3.1절의 애국정신을 기리는 여행상품으로 [3.1절 특별기획]울릉도/독도 2박3일 상품을 선보였다. 3.1절 우리 민족의 섬 독도에서 만세삼창을 하며, 순국선열의 애국정신을 되새겨 본다. 이 상품은 울릉도 육로 일주관광과 모노레일을 탑승해 태하등대 등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27만5천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