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3.4월 봄 휴가 프로모션

체러팅, 빈탄, 발리, 푸켓 리조트에서의 가족휴가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2/14 [12:10]

클럽메드, 3.4월 봄 휴가 프로모션

체러팅, 빈탄, 발리, 푸켓 리조트에서의 가족휴가

이성훈 | 입력 : 2011/02/14 [12:10]
클럽메드코리아는 따뜻한 봄을 맞아 클럽메드 체러팅, 빈탄, 발리, 푸켓 리조트에서의 가족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봄 휴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과4월 중, 지정일 출발을 기본으로 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럽메드 체러팅, 빈탄, 발리와 푸켓 지역의 휴가를 특별가로 즐길 수 있다. 동반하는 24개월 미만의 영유아의 휴가비용은 20만원으로 어린이 특별가도 함께 적용된다.

클럽메드 리조트는 어린이를 위한 미니클럽과 패스월드 등 어린이와 청소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힌다. 특히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의 경우, 생후 4개월부터 23개월까지의 아기들을 돌보는 베이비클럽을 운영해 아기들의 생체리듬에 맞춘 최고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인천-푸켓 간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 직항 노선을 제공해 어린 자녀와 함께 보다 빠르고 편안하게 봄 휴가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패키지 비용에는 클럽메드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포함된다. 왕복항공권과 고급스러운 객실, 식사 때 마다 바뀌는 다양한 전세계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서비스, 신나는 액티비티는 물론 매일 저녁 서커스, 댄스파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클럽메드가 제공하는 완벽한 휴식을 추가 비용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