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고객을 위한 여행(女幸) 프로젝트 진행

20대 자녀 50대 부모 및 20대 여성친구고객 비중증가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2/16 [09:58]

여성 고객을 위한 여행(女幸) 프로젝트 진행

20대 자녀 50대 부모 및 20대 여성친구고객 비중증가

이성훈 | 입력 : 2011/02/16 [09:58]
㈜하나투어가 여성 고객만을 위해 다양한 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최근 하나투어 동남아 지역본부에서는 여성 고객에게 여왕 같은 시간을 선사할 여행상품 ‘the spa’를 출시했다. 동남아 대표 지역, 방콕& 파타야, 세부, 발리 그리고 푸껫에 3박 5일 일정으로 최상급 호텔 및 최고급 스파와 하루의 여유로운 자유 일정이 포함된 상품으로 구성됐다.


마사지 천국으로 유명한 태국 방콕과 파타야에서 일상의 피로를 확 풀어줄 타이허브마사지와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를 꿀 피부로 가꿔줄 아로마스파 그리고 다채로운 현지 특식 및 관광까지 챙길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관계인 엄마와 딸의 데이트를 위해 하나투어에서 ‘엄마와 데이트’상품을 기획했다. 엄마와 함께 맘 먹고 떠나는 여행인 만큼 모녀만의 아기자기한 시간을 가져 볼 수 있는 상품들로 일본을 비롯해 중국, 서유럽 및 호주 지역이 구성되었다.

특히 중국 북경 4일 상품은 저렴한 가격에 ‘맛’과 ‘온천체험’으로 여행과 함께 엄마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상품이다. 모가요리, 오리구이, 송이 버섯탕 및 교자연 특식 등 북경의 모든 특식을 총 망라했다. 또한 피부미용과 신경통에 효능이 뛰어난 기네스북 등재 세계 최대 실내온천장인 ‘순경온천’ 온천욕 체험과 함께 오랜만에 엄마와 오손도손 이야기 꽃도 피울 수 있다.

한편 일본 지역본부는 여자들만을 위한 감성 프로젝트 ‘여우(女友)의 일본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예약한 여성 고객을 위해 여행잡지 트래블러 및 실내용 슬리퍼를 증정하고 상품에 따라 프랑스 국립 베르사유 특별전 vip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한 동반자 5만원 할인 및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특전과 여성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로맨틱한 하코다테 야경, 산노미야 쇼핑 그리고 유후인 온천욕 등 일본 내 최고 추천 코스로 상품을 구성됐다. 특히, 도쿄 뉴오타니 호텔 상품의 경우 객실 내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아로마 가습기와 족욕기 및 발 마사지기를 구비한 레이디스룸에서 숙박하고 아름다운 인공섬 오다이바와 롯본기 힐즈에서 도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하나투어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하나투어의 여성고객이 전체의 약 65%(기획상품 기준)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 중 20대 자녀와 50대 부모고객 및 20대 여성 친구 비중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이러한 여성 고객층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우먼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