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불황, 신혼여행 알뜰하게 준비요령①

오르락 내리락 하는 환율과 여행경비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허니무너

김민강 | 기사입력 2008/11/14 [00:48]

경기불황, 신혼여행 알뜰하게 준비요령①

오르락 내리락 하는 환율과 여행경비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허니무너

김민강 | 입력 : 2008/11/14 [00:48]
경기가 어려운 가운데 오르락 내리락 하는 환율과 여행경비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해
유) 다솜 여행사 (
www.dasomtour.net)는 2009년도 봄에 결혼을 하는 모든 신혼여행 상품 조기예약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적으로 허니문은 평생에 한번뿐이라는 생각이 강해 아끼지 않는 편이지만 풀빌라 상품이 200만원을 넘어서는 상황에서 신혼부부에게 허니문 비용은 적잖은 부담이 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비교적 일찍 일정이 잡히는 허니무너에게 조기예약 할인은 필수 이벤트라고도 볼 수 있다. 

유) 다솜여행사 (
www.dasomtour.net)는 90일전 예약시 커플당 30만원을 할인해 주는 조기예약 할인 허니문상품을 판매 중에 있으며, 60일 전에는 커플당 20만원, 30일 전에는 커플당 10만원을 할인한다. 이 외에도 상품마다 '신부반값' 또는 '신부 50만원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여행경비가 비교적 덜 드는 패키지 여행상품에도 11월 예약자에 한해 협력사인 모두투어
(
www.modetourok.net)와 함께 동반자 최대 20만원의 혜택이 적용돼 눈길을 끈다. 홍콩, 필리핀, 싱가포르 등 대표 인기지역이 대거 포함돼 있으며, 기내용 목베개까지 증정하고 있어 저렴하게 떠나는 겨울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베이징 올림픽 이후에 더욱 기대되는 중국지역 상품도 출발50일 전 예약시 5만원을 할인해 주고 있으며,
젊은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일본지역 상품은 30일 전 예약시 동반자 10%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주달러 사용으로 환율상승에 비교적 영향을 덜 받는 지역인 호주는 시드니 야경투어 특전과 더불어 선착순 8명에게 10만원을 할인해주고 있다.

비자면제로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미주여행은 30일전 예약시 동반자 최대30만원, 유럽은 5주전 예약시 30만원 할인을 받는다. 조기예약 할인은 여행사의 안정적인 고객 확보와 여행자의 저렴한 상품구매로 이어지는 프로모션이며, 최근 추세가 무조건적인 절약보다는 현명한 소비를 추구하고 있는 패턴으로 바뀌는 만큼 예비
신랑.신부와 여행자라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듯 하다.
문의 : 080-600-5800 /
www.dasomtour.net , www.modetourok.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