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공부한 수험생들이여, 떠나라~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은 그간 공부 때문에 미뤄뒀던 일들을 즐길

강지현 | 기사입력 2008/11/24 [15:59]

열심히 공부한 수험생들이여, 떠나라~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은 그간 공부 때문에 미뤄뒀던 일들을 즐길

강지현 | 입력 : 2008/11/24 [15:59]
지금쯤이면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은 그간 공부때문에 미뤄뒀던 일들을 즐길 생각에 들떠있을 것이다. 그 중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해외여행'일 터. 만약 해외여행을 떠날 계획은 수험생들이라면 여행사들이 내놓은 상품과 이벤트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덤으로 주어진다.


모두투어가 지난 13일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전용상품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까운 나라 ‘일본’과 배낭여행의 대명사 ‘유럽’ 상품 위주로 진행하는데, 이들 지역은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이 가족 또는 친구들과 많이 찾는 인기 여행지기도 하다.

일본지역의 경우, 수험표를 제시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본인에 한해 상품가를 5% 할인해 주고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해당 상품은 모두 25가지며, 상품명 앞에 ‘수험생 할인’이라는 문구가 붙어있다.

유럽지역은 수험표 및 등본을 제출하는 수험생과 직계 가족에게 20만원 할인혜택을 준다. 이는 ‘겨울방학 특선 이벤트’ 중 하나로 진행되며 제자를 가르치느라 고생한 교직원도 1인당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상품은 29개 정도이며, 상품명 앞에 ‘겨울방학 특선’이라는 문구가 붙어있다. 이들 상품과 이벤트는 내년 봄 개강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직영점 홈페이지 투어마을( www.tourmaul.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1588-709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