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번시 국제학생 홍보대사 선정

호주 퀸즈랜드주의 주도인 브리즈번시에서는 29명의 국제

김민강 | 기사입력 2011/03/10 [13:08]

브리즈번시 국제학생 홍보대사 선정

호주 퀸즈랜드주의 주도인 브리즈번시에서는 29명의 국제

김민강 | 입력 : 2011/03/10 [13:08]
2011년 3월 5일 호주 퀸즈랜드주의 주도인 브리즈번시에서는 29명의 국제학생 홍보대사를 선정하였다. 2009년에 이어 3회째를 맞은 국제학생 홍보대사 선정은 브리즈번시에 유학을 온 전세계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마케팅, 비즈니스, 엔지니어링등 다양한 분야를 전공하고 있는 29명의 국제학생 홍보대사들로 미국, 인도, 중국, 그리고 한국등 총 24개국의 출신으로 선정되었다.

▲ 브리즈번_호주퀸즈랜드주 관광청    

본 홍보대사의 임기는 1년이며, 홍보대사로서의 업무는 본인의 유학 생활을 가족, 친구 및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미래의 학생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는 것이다. 29명의 국제학생 홍보대사들은 브리즈번시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시행사 및 미디어 활동에도 참여하여 브리즈번시에서의 다이나믹한 유학생활을 전달할 예정이다. 브리즈번시는 29명의 국제학생 홍보대사를 통해 도시의 높은 교육수준과 세련된 생활 모습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한국 유학생 홍보대사로 선정된 김인애 (grace kim)학생은 현재 퀸즈랜드 공과대학교 (queensland university of technology)에서 마케팅을 전공하고 있는 재원이며, 이번 국제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한국에서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학생들에게 퀸즈랜드주에서의 생생한 유학생활을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 김인애 학생과 캠벨뉴먼 브리즈번시 시장_호주퀸즈랜드주 관광청   

또한 브리즈번시에서 유학생활을 하며 가장 즐거운 경험으로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사람들과의 만남과 뮤지컬, 콘서트, 이벤트등 브리즈번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생활을 손꼽았다.
김인애 학생 페이스북 http://en-gb.facebook.com/people/inae-grace-kim/10000066831046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