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광고 문화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광고의 창의성과
박소영 | 입력 : 2011/03/31 [14:10]
대한항공은 한국광고주협회에서 주관하는 ‘제19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뉴질랜드 캠페인’과 ‘유럽 귀를 기울이면’으로 각각 잡지와 인터넷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3월 31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이순동 한국광고주협회 회장 등 광고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광고 문화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광고의 창의성과 질적 수준을 높이기 위해 1993년 한국광고주협회가 제정한 상으로, 소비자들이 심사에 직접 참여해 좋은 광고를 선정하고 시상한다.
대한항공이 지난해 6월 말부터 유럽의 명소의 숨겨진 이야기를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소개한 ‘유럽 귀를 기울이면’은 동영상과 음성파일로 현지에서 직접 들으며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사운드 투어’ 형식으로 젊은 층과 여행마니아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10월 방영된 뉴질랜드 광고는 자연, 익스트림 스포츠, 원주민, 양 등 네 가지를 소재로 ‘평화’ 와 ‘용기’, ‘에너지’, ‘편안한 밤’을 선물하는 형식으로 제작, 방영돼 화제를 모았다. 이 결과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자연과 독특한 문화를 알린 공로를 인정 받아 뉴질랜드 정부로부터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세계 각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아름다운 영상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소개해 온 대한항공 광고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이트레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 에어서울, 필리핀 칼리보(보라카이) 프로모션 실시
- 에어서울, 항공업계 최초 유아요금 0원 선언
- 캐세이퍼시픽항공, 지구의 날 기념 플라이 그리너 항공권 행사 실시
- 루프트한자독일항공, 탑승객 맞춤형 객실 알레그리스(Allegris)적용 장거리 항공편 운항
-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 에미레이트항공, 2024 에어라인 엑셀런스 어워즈서 ‘세계 최고 기내 엔터테인먼트’ 선정
- 아시아나 보잉747점보 여객기 마지막 비행
- 무안국제공항 ‘서남권 거점공항’ 재도약 기틀 마련
- 에어서울, 정호영 셰프 우동 기내식 프로모션 실시
- 에미레이트 항공, LVMH와 함께 스카이워즈 멤버들을 위한 특별한 파리 여행 기회 제공
- 캐세이퍼시픽항공, 신세계면세점 통한 마일리지 적립과 쇼핑 할인 제공
- 에미레이트 항공, NBA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 체결
- 에미레이트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 대상 새로운 라운지웨어 세트 출시
- 에어로케이항공, 베트남 다낭 국제 정기노선 취항
- 캐세이퍼시픽항공, 설날 기념 이벤트 실시
- 스위스 국제 항공, 한국 신규 취항
- 에어서울, 히위고와 함께 다카마쓰 포켓지도 출시
- 에미레이트 항공, 더 나은 비행 경험을 위한 팁 공개
- 아시아나항공 카운터 에서 감상하는 ‘로댕 미술관’
- 에미레이트항공, 두바이 방문하는 여행객 위해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운영
|
- 국내여행
-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 국내여행
-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 국내여행
-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