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겨울방학 ‘스마트 패키지’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80여 개의 리조트 에서

박소영 | 기사입력 2008/12/08 [10:17]

클럽메드, 겨울방학 ‘스마트 패키지’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80여 개의 리조트 에서

박소영 | 입력 : 2008/12/08 [10:17]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80여 개의 리조트에서 최상의 휴가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달하는 클럽메드가 겨울방학을 맞아 클럽메드 동남아시아 지역 리조트에서 가족들이 겨울 휴가를 더욱 알차고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스마트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패키지’ 이벤트는 겨울 방학 기간인 1-2월에 클럽메드 발리, 푸켓, 빈탄 아일랜드, 체러팅 비치 리조트로 출발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가격으로 클럽메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 최근 불경기로 해외여행에 부담을 느끼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비용은 보다 알뜰하게, 혜택은 더욱 폭넓게 제공해 더욱 여유 있고 보람찬 겨울 여행을 제안한다.

우선 클럽메드 발리와 푸켓 리조트에 방문하는 고객에는 성인 최대 50만원, 어린이 33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발리 휴가는 3박 5일, 4박 5일, 4박 6일의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되며 가격은 성인 139만원부터, 4~11세 어린이는 115만원부터이다. 특히 오는 19일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 오픈하는 발리 리조트는 더욱 고급스럽고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빌리지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휴가를 위한 최적의 장소. 대한항공 이용을 이용한 4박6일 일정은 성인 155만원, 4~11세 어린이 119만원부터이며,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한 3박5일 패키지는 성인 139만원, 4~11세 어린이는 115만원부터 시작한다.

또한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과 체러팅 리조트는 아이들과 함께 겨울휴가를 보내기 좋은 최고의 리조트로 어린이 고객에게 1월 82만원, 2월 77만원에 휴가를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싱가폴 항공을 이용한 3박 5일의 빈탄 휴가는 성인 139만원부터이다. 빈탄 리조트는 올해 리노베이션을 마쳐 모던함과 편안함이 어우러지는 새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정글과 해변이 공존하는 클럽메드 체러팅 비치 리조트는 말레이시아 항공을 이용한 3박 5일 일정의 휴가가 성인 145만원부터이다.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메드는 항공권은 물론 숙박권, 현지 교통편, 전 세계 다양한 요리를 맛볼수 있는 식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주류 및 음료, 각종 스포츠 액티비티와 엔터테인먼트가 모두 패키지 가격에 포함되어 있어 더욱더 다양하고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일매일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고 겨울에도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경관, 넓은 수영장, 최고급 스파, 외부 관광을 즐길수 있어 가족 휴가를 보내기에는 최상의 장소이다.

클럽메드 코리아  대표는 “겨울 방학을 맞아 가족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부담을 대폭 덜어주면서도 가장 행복하고 소중한 휴식을 선사하고자 이번 ‘스마트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클럽메드 동남아시아 지역 리조트에서 열대의 따스함과 여유를 즐기며 평생 추억으로 남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www.clubmed.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