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겨울방학 이벤트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은 부모에게 좋은 기회

강지현 | 기사입력 2008/12/11 [10:29]

모두투어, 겨울방학 이벤트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은 부모에게 좋은 기회

강지현 | 입력 : 2008/12/11 [10:29]
겨울방학을 앞두고, 모두투어(www.modetour.com 사장 홍성근)가 겨울방학 특선 상품을 출시하고 각종 할인혜택, 경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이번 겨울방학,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은 부모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유럽지역. 유럽지역은 교직원, 중·고등학생 등에게 1인당 20만원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어린이 고객에게는 고급 과자 또는 인형을 선물로 준다. 특히 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수험생은 물론 직계 가족에게도 1인당 20만원씩 할인해준다. 

방학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동남아 지역은 한 가족당 과일바구니 한 개씩을 제공한다. 4인 가족에게는 가족여행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카메라 북을 추가로 증정하며, 동반하는 어린이에게는 성인요금의 50%할인 혜택을 줄 예정이다.

중국지역 역시 아이와 함께 떠나는 부모들을 위해 성인 2명과 동반하는 어린이 1명에게 성인요금의 50%를 깎아주며, 남태평양 지역도 동반 어린이 50% 할인, 아동용 캐리어, 스노쿨링세트, 아웃백상품권 등의 다양한 특전을 상품별로 제공한다. 이 외 겨울방학 특선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modetourok.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