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싱가포르 비엔날래

싱가포르 비엔날레 현장에서 현대미술가 강홍구 작가의 해설

김미경 | 기사입력 2011/04/27 [17:05]

미술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싱가포르 비엔날래

싱가포르 비엔날레 현장에서 현대미술가 강홍구 작가의 해설

김미경 | 입력 : 2011/04/27 [17:05]
웹투어에서는 아시아의 가장 주목할만한 현대미술축제인 싱가포르 비엔날레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투어 상품을 선보인다. 2011 싱가포르 비엔날레는 아시아의 작가들을 비롯해 전 세계 30개국에서 온 63 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국제적 예술문화행사로 현대미술의 발전상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 싱가포르비엔날레_웹투어 제공  

작가를 비롯하여 예술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예술가와 대중의 거리를 좁혀보자는 의미에서 ‘오픈하우스’를 주제로 하며 3월 13일부터 5월 15일까지 싱가포르 전역에서 진행된다. 이번 웹투어에서 선보이는 싱가포르 비엔날레 투어는 여타 자유여행과는 달리 현대미술가에서 저명한 인사 1명을 초청하여 함께 동행하는 이벤트성 상품이다.

이번 비엔날레에 초청한 인사는 <미술관 밖에서 만나는 미술이야기>로 유명한 현대 미술가 강홍구 작가이며, 단순히 둘러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강홍구 작가가 들려주는 현장에서의 생생한 해설을 통해 보다 깊이 비엔날레를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싱가폴 비엔날레 투어를 즐길 만반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예약고객에 한해 출국 전 사전 세미나가 진행된다.

해당 상품은 3박 5일 자유여행 일정이며, 5월 12일(목) 1회만 출발하는 스페셜 상품이다. 아시아나항공 왕복항공권과 호텔3박을 포함하는 상품 가격은 630,000원, 롯데면세점 5만원 선불카드와 서울역-인천공한 직행열차 탑승권도 함께 증정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