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011 여행박람회 개최

국내외 모든 여행 정보와 세계문화 체험 오감 만족 여행축제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5/20 [11:37]

하나투어, 2011 여행박람회 개최

국내외 모든 여행 정보와 세계문화 체험 오감 만족 여행축제

박소영 | 입력 : 2011/05/20 [11:37]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주최하는 ‘2011 하나투어 여행박람회(hanatour international travel show 2011)’가 오늘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세상구경 오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2011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는 동남아, 미주, 유럽 등 총 7개의 지역관과 크루즈, 허니문, 골프 및 자유여행 등의 테마관에 총 400여 개 업체에 350여 개 부스가 참여해 역대 최대규모로 진행된다.

‘2011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는 국내외 기획 여행에서 자유여행에 이르기까지 여행에 관한 모든 생생한 정보를 여행 전문가를 통해 직접 접해 볼 수 있으며, 세계 각국의 공연과 다양한 식, 음료 및 민속 문화 행사로 세계 문화 체험의 오감 만족 여행 축제의 장으로 꾸며진다.

▲ 하나투어 _ 출처     

박람회 현장에서는 올 여름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관람객에 일반가보다 최대 100만원까지 저렴한 가격의 ‘박람회 특별상품’과 세계 각국의 특산품 및 무료 룸 업그레이드 그리고 현지 선택관광을 지원하는 풍성한 특전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방콕/파타야 5성급 리조트 상품과 세부 코스타벨라 리조트 상품이 각각 선착순 6명에 한정해 19만 9천원에 판매되며, 북경 4일 상품은 추첨을 통해 9만 9천원에 제공하는 등 특가 이벤트도 마련됐다. 그리고 현장에서는 kb국민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박람회 기간 중에는 인기 드라마 ‘아이리스’와 ‘아테나’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drama zone’ 이벤트와 특급 호텔 숙박권이 제공되는 라스베가스 웰컴보드 인증샷 이벤트 그리고 호주 퀸즐랜드주 관광청과 함께하는 ‘골드코스트로 떠나요’ 게임 등도 진행된다. 또한 추첨 이벤트를 통해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승선권을 비롯해 세부 플렌테이션베이 리조트 3박 숙박권과 세부 및 푸켓 왕복 항공권, 일본 고급 료칸, 온천 호텔 숙박권 그리고 제주도 자유 여행권(항공+호텔+렌터카 제공)등 초특급 경품들을 매일 증정한다.

풍성한 먹거리가 가득
각 지역관에서는 관람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동남아 맥주 시음회를 비롯해 하와이 현지 음식이 제공되는 푸드 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캘리포니아 와인을 포함해 와인의 본고장 유럽의 지역별 와인을 음미 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으며, 중국의 전통차와 전통주 그리고 영월 한우인 다하누촌 한우도 맛 볼 수 있다.

자녀와 함께하는 세계 문화체험의 장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 관람객을 위해 인기 만화 캐릭터인 스폰지밥과 헬로키티 공연과 현지 공연팀이 직접 출연하는 하와이안 훌라댄스, 중국 변검쇼 및 태국 티파니 쇼, 일본 게이샤 공연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또 pic 키즈클럽 영어클래스 체험과 어린이 닌자 체험 그리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및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뉴욕 문화예술투어 부스에서는 캐리커처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홍보관에서는 어린이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하나투어 세계여행지도를 무료로 배포한다.

한편, 이번 박람회 기간 중에는 하나투어와 사회공헌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는 ngo단체 굿네이버스와 사랑의 열매도 직접 참여하여 하나투어의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하고, 하나투어 자매 보육원생들이 직접 무대공연을 진행하는 뜻 깊은 행사도 기획되었다.

‘2011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20일부터 22일까지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7천원으로 동반 아동 2인까지 무료. 하나투어 마일리지 클럽 회원은 무료 입장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