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국제관광박람회 터키부스 인기

돈두르마 아이스크림 이벤트, 항공권 이벤트 등 다양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6/08 [11:59]

2011년 국제관광박람회 터키부스 인기

돈두르마 아이스크림 이벤트, 항공권 이벤트 등 다양

박미경 | 입력 : 2011/06/08 [11:59]
터키관광청이 6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1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해 최우수 홍보상을 수상했다. 터키관광청은 이번 관광전에서 “터키, 끝없는 이야기”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방문객들에게 터키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는 데 집중했다.

▲ 터키관광청 부스 _ 터키문화관광청 사진제공     

부스 디자인은 터키의 9가지 세계문화유산을 테마로 지정하고, 터키 전통 아이스크림인 ‘돈두르마 이벤트’, ‘주사위를 던져라’이벤트, ‘터키항공권을 잡아라’ 이벤트 등 방문객을 위한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 그 중에서도 ‘터키 전통아이스크림 돈두르마’ 이벤트는 터키의 전통 아이스크림도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이스크림쇼를 관람할 수 있어 방문객에 특별한 재미를 선사했다.

▲ 터키관광청 아이스크림이벤트 _ 터키관광청 사진제공   

아이세귤 아트마자(aysegul atmaca) 터키문화관광부 동북아지역 국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이번 “2010년에 터키를 찾은 한국 관광객이 전년 대비 38.3% 이상 증가했다”며 올 해는 2010년 성장세의 두 배 이상의 성장을 이루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 터키관광청부스 _ 터키관광청 사진제공    

또한 관광설명회에 참가해 터키에 대한 한국 시장 상황에 대해 논의하고, 2011년도 터키의 프로모션 계획에 대해서 논의했다. 터키 관광청은 2011년 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홍보 브로셔를 발간하고 다양한 영상자료 제공 등 여행사 및 업계에 보다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