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HANA SOS통해 자유여행객 편의제공

교통, 관광지 정보 제공 및 통역, 비자수속도 가능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6/15 [09:51]

하나투어, HANA SOS통해 자유여행객 편의제공

교통, 관광지 정보 제공 및 통역, 비자수속도 가능

한미숙 | 입력 : 2011/06/15 [09:51]
여름방학과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해외자유여행을 준비하는 대학생 및 직장인들이 증가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자유여행객은 항공권과 호텔은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지만 현지관광, 교통, 식사 등은 현지에서 직접 해결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해외에서 사고가 발생하거나 도움이 필요할 때 난감할 수 밖에 없다. ㈜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는 해외여행자 토탈 케어 서비스인 'hana sos(super overseas service)'를 통해 자유여행객에 각종 여행정보와 편의를 24시간 제공하고 있다. 대행업체인 어시스트카드 코리아
를 통해 2009년부터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 1백여개국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hana sos’는 해외에서 필요한 교통, 환전, 관광지 등 여행 관련 정보와 함께 통역, 비자수속, 공연예약 등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여권 등 휴대품 도난 발생시 가까운 영사관과 직접 연결해 재발급 소요시간 및 준비물, 찾아가는 교통편 등을 안내하고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주간에는 일정표에 명시된 하나투어 해외지사, 야간에는 해외상담센터(02-3445-9448)에 문의하면 된다. 그리고 미주, 유럽지역은 24시간 내내 해외상담센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www.assistcard.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