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국제공항 대구 ↔ 홍콩 노선개설

대구·경북 지역민의 해외여행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이형찬 | 기사입력 2011/07/02 [11:29]

대구국제공항 대구 ↔ 홍콩 노선개설

대구·경북 지역민의 해외여행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이형찬 | 입력 : 2011/07/02 [11:29]
대구시와 대한항공에서는 대구국제공항 활성화 및 대구·경북 지역민의 해외여행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이번 하계휴가 기간 중 대구↔홍콩 직항노선을 개설했다. 대구시와 대한항공은 최근 경기회복으로 항공수요가 조금씩 회복되고 있는 상황에서 대구국제공항 활성화의 기폭제로 활용코자 대구↔홍콩 직항 노선을 여름휴가 기간 중 개설하여 판매중이다.

▲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 _ 출처    

올해 열리는 ‘2011 세계육상선수권대회’, ‘대구방문의 해’ 등 각종 국제행사를 앞두고 대구·경북 지역을 찾는 관광객 유치가 절실한 시점에서, 하계 성수기(7.22 ~ 8.22) 동안 홍콩 직항 노선을 운항하여 지역민들의 국제선 이용 편의성을 제고하고, 동시에 적극적인 관광객 유치를 통해 침체기에 있는 대구공항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홍콩 직항 노선의 대구 출발은 21:30으로 수요일, 금요일, 일요일 주 3회 운행되며, 홍콩 출발은 02:30분으로 월요일, 목요일, 토요일 운행된다. 대구시는 이번 운항하는 대구↔홍콩 직항 노선이 탑승률이 높고 결과가 좋을 경우 동계 기간부터는 정기편으로 운항할 계획이다.

대구시 관계자는 “운항 결과가 좋게 나와 정기선 개설로 바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적극적인 노선 홍보를 통한 많은 이용객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