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전북웨딩박람회` 개최

전주웨딩홀 물론 군산,익산,정읍,남원,김제,부안등 모든예식장

조세운 | 기사입력 2009/02/02 [14:18]

`2009년 전북웨딩박람회` 개최

전주웨딩홀 물론 군산,익산,정읍,남원,김제,부안등 모든예식장

조세운 | 입력 : 2009/02/02 [14:18]
최근 경제불황으로 결혼식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2009년 전북웨딩 박람회`(www.jwfair.co.kr)가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2009년 전북웨딩 박람회`는 오는
2월 6일~2월8일까지 3일간 걸쳐 전주고속터미널 옆에 위치한 `전주아크로 웨딩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 박람회는 전주예식장은 물론이고 군산, 익산, 정읍, 남원, 김제, 부안의 모든 예식장 들을 할인 예약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장기화되는 경제난 속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한 것이 이번 웨딩박람회 취지다.

보다 높은 서비스로 고객을 사로잡고, 거품을 뺀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제공해 그동안 문제가 제기 됐던 사후 고객관리 서비스와 비용 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 컨설팅 서비스를 체험하고 웨딩드레스, 신부화장, 혼수, 한복, 예물, 허니문등 전주웨딩거리를 포함한 전북지역에 위치한 여러 협력업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당일 웨딩박람회에 방문한 예비 신랑,신부에게 참가업체별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계약을 하는 고객에게는 결혼준비 자금이나, 각종 혼수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최고급 봄 신상품 웨딩드레스를 전국 최초로 박람회장에서 입어보는 이벤트를 포함하여, 무료피부측정 및 신부화장을 위한 화장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네일, 핸드페인팅, 메이크업 무료체험 서비스와 다체로운 체험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하여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행사 관련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전라북도 지역에서 결혼을 하는 예비 신랑, 신부라면 방문하여 전북지역 예식장은 물론, 관련 정보와 서비스등 직접확인 하고 준비하는 알차고 실속있는 기회가될듯 싶다.  주관 : 링크웨딩 www.jwfair.co.kr / 063-278-9493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