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창립 20주년 이벤트 '풍성'

대한민국 최초로 상품도매업(wholesale) 시작한 여행전문

강지현 | 기사입력 2009/02/20 [13:41]

모두투어, 창립 20주년 이벤트 '풍성'

대한민국 최초로 상품도매업(wholesale) 시작한 여행전문

강지현 | 입력 : 2009/02/20 [13:41]
대한민국 최초로 ‘상품 도매업(wholesale)’을 시작한 국내 대표 여행전문업체 ㈜모두투어네트워크(080160) (www.modetour.com 대표 우종웅)가 오는 3월 11일로 창립 20주년을 맞는다. 이에 2월 16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100일간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약 20년간 변함없는 관심과 믿음을 보여준 고객에 대한 감사와 함께, 경기불황으로 어렵지만 다같이 희망을 나누자는 의미로 마련한 것. 진행되는 이벤트는 크게 기부행사, 출석 도장 찍기, best여행기 뽑기 등 총 3가지로 창사특선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포함한 모두투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천원의 기적’은 수익금의 일부를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하는 행사. 이벤트 기간(2월 16일~5월 31일)동안 창사특선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 1인당 1천원씩이 적립되며, 적립된 기금은 이벤트가 끝난 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고객 입장에서는 여행을 떠나는 것만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어 기분 좋은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되는 셈이다.
▲ 모두투어 창사 20주년 이벤트     ©강지현

‘도전! 모두투어 개근상’은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출석도장을 찍는 이벤트로 모두투어 생일 축하글을 남기고 출석도장 20개를 찍으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기간은 1차(2월 16일~3월 31일)와 2차(4월 1일~5월 15일)로 나눠 진행되며, 당첨된 170명에게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20만원권(20명)과 63빌딩 종합관람권(150명)을 준다.

‘킹왕짱 여행기를 찾아라!’는 모두투어를 통해 여행을 다녀온 후 홈페이지에 여행기를 남기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핀에어, 캐세이패시픽항공, 마리아나관광청, 브루나이엠파이어호텔 후원으로 제공되는 유럽왕복항공권, 홍콩왕복항공권, 사이판항공권, 브루나이엠파이어호텔 숙박권, 티니안 호텔 숙박권 등을 선물로 준다.

이와 더불어 지역별로 차별화된 추가 특전이 제공된다. 동남아는 현지 기념품 및 과일서비스, 선택관광 서비스 등이, 중국은 동반자 20%할인혜택 및 20$상당의 선택관광 쿠폰 등이, 일본은 가족사진촬영권, 전통화과자 등의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유럽, 남태평양, 미주, 인도, 국내 등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모두투어 홍기정 사장은 "국내 홀세일 여행시장의 개척자인 모두투어는 앞으로도 선도기업으로서 최고의 서비스와 시장 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두투어네트워크는 1989년 3월 국내 최초로 여행상품 도매업을 시작해 여행시장에 커다란 변화를 가져왔으며, 여행의 대중화와 여행상품의 전문화에 기여하며 여행시장을 이끌어왔다. ㈜국일여행사로 업계에 첫 발을 들여 놓은 후 해외여행자유화·주5일제·웰빙 열풍을 타고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왔으며, 2005년에 기업 명을 변경해 지금은 ‘모두투어’란 이름으로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