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춘객 유혹할 꽃 축제 상품 출시해 호응 기대

겨우내 찌뿌듯했던 몸과 마음을 따사로운 햇살과 싱그러운

이소정 | 기사입력 2009/03/02 [11:27]

상춘객 유혹할 꽃 축제 상품 출시해 호응 기대

겨우내 찌뿌듯했던 몸과 마음을 따사로운 햇살과 싱그러운

이소정 | 입력 : 2009/03/02 [11:27]
이제 며칠이 지나면 겨울잠 자던 동물들이 땅속에서 깨어난다는 경칩이다. 올해는 평년보다 기온이 높아 봄의 전령사로 알려진 개나리와 진달래의 개화시기가 작년보다 일주일 빨라 질 것이라고 한다. ㈜하나투어에서 국내외 대표적인 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을 출시해 상춘객을 유혹한다.

캐나다 빅토리아 ‘부차드 가든 봄의 서곡’ 꽃 축제
캐나다에서 봄을 가장 빨리 맞이하는 곳 브리티시컬럼비아주에 위치한 빅토리아는 해마다 2~3월이 되면 봄꽃 축제와 함께 도시 곳곳이 아름다운 꽃과 향기로 가득 메워져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정원의 도시’로 알려진 빅토리아 내 세계적으로 유명한 ‘부차드 가든’에서는 정원 사이로 난 산책로를 통해 다양한 열대 식물, 벚꽃 나무 등 향기로운 꽃 내음과 아기자기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 캐나다 부차드 가든 꽃 축제  

하나투어에서는 3월말까지 진행되는 ‘부차드 가든 봄의 서곡’축제와 캐나다의 대자연을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캐나다 항공일주 8일]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설퍼산 곤돌라에서 바라보는 로키산과 세계 10대 절경 중 하나인 레이크 루이스 및 나이가가라 폭포 야경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일정이다. 긴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유황온천 체험을 포함하여 캐나다 대표 명물 중 하나인 아이스와인 농장에서 달콤한 아이스와인도 시음할 수 있다. 매주 일요일 출발, 가격 189만원부터

네덜란드 큐켄호프 꽃 축제

6백만 송이에 이르는 튤립 꽃들이 아름다움을 뽐내며 관광객을 매혹시키는 네덜란드 ‘큐켄호프 꽃 축제’는 매년 3월 말에서 5월까지 진행되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축제이다. 해마다 백 만명이 넘는 외국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이 축제는 수백만 송이의 튤립과 히아신스, 수선화 등이 저마다의 고운 빛깔로 옷을 입고 있으며, 그 사이로 조각품과 풍차가 공원이 운치를 한껏 더해준다. 큐켄호프 꽃 축제를 다 보려면 적어도 3시간 이상은 걸리므로, 공원 중간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며 꽃 향기에 취해보는 것도 좋다.

▲   네델란드 큐켄호프 꽃 축제

하나투어는 네덜란드 큐켄호프 꽃 축제를 참관하는 [몽블랑과 풍차마을 서유럽 5개국 8일] 상품을 출시했다. 큐켄호프 꽃 축제와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태리, 네덜란드 등 서유럽의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는 알찬 일정이다. 파리의 에펠탑 전망대와 세느강 유람선 관람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이탈리아에서 무제한 와인과 해물정식 ‘마짱꼴레’ 등 각국의 다양한 특식이 추가된 상품이다. 매주 수요일 출발, 가격 319만원부터

한국 광양매화축제
올해 13회를 맞이하는 광양매화축제가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9일간 전라남도 광양시 매화마을 전역에서 펼쳐진다. 봄을 가장 빨리 알리는 꽃으로 알려진 매화는 매년 3월이 되면 하얗게 만개하여 마치 산기슭마다 백설이 내린 듯 하얀 꽃구름이 골짜기에 내려앉아 있는 듯한 장관을 연출한다. 축제 기간 중에는 다양한 전시행사를 포함하여 매화염색체험 및 매실음식 시식회와 매실 천연비누 만들기 등 체험 행사도 함께한다.

▲  광양 매화 축제  

하나투어에서 소개하는 [매화 꽃놀이+지리산 산수유+딸기 따기 당일코스]는 3월을 대표하는 섬진강변 광양 청매실농원의 핑크 빛 매화와 지리산 자락 구례의 산수유마을을 한번에 둘러볼 수 있는 일정이다. 흩날리는 매화꽃 비와 노란 산동마을의 산수유 풍경에 봄에 흠뻑 취하고 2천여기의 옹기가 장관을 이루는 청매실농원에서 건강을 챙긴다. 또한 겨울 동안 하우스에서 무농약 유기농법으로 자란 싱싱한 딸기를 직접 따서 먹는 체험시간도 함께해 가족, 연인과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축제기간 중에는 특히 혼잡하여 전용버스를 이용하면 여유를 가지고 한나절 아름다운 한국의 봄을 맘껏 즐길 수 있다. 3월 중 매주 수, 토, 일 출발 / 가격 3만 3천원   
www.hanatou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