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 로트네스트 수영대회

Rottenest Channel Swim

김민강 | 기사입력 2012/01/16 [18:25]

서호주, 로트네스트 수영대회

Rottenest Channel Swim

김민강 | 입력 : 2012/01/16 [18:25]
차가운 한파가 몰아치는 한국과 달리 여름의 한 가운데를 지나고 있는 서호주에서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로트네스트 해협 수영 대회가 2월 25일 개최된다. 로트네스트 섬은 퍼스에서 페리로 1시간, 프리맨틀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서호주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섬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이번 대회는 코트슬로우 해변에서 톰슨 베이까지 약 19.7킬로미터의 구간을 수영하게 되며 개인 출전 및 2~4명의 팀을 구성하여 출전할 수도 있다. 야외에서 펼쳐지는 수영 이벤트로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서호주 스포츠 이벤트 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대회로 자리잡았다.


로트네스트 해협 수영대회는 전문 수영 선수들뿐만 아니라 바다 수영을 사랑하는 14세 이상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구름 한 점 없이 푸른 하늘아래 햇살이 반짝이는 바닷물을 힘차게 가르는 동안 일상에서의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자동차가 운행되지 않는 로트네스트 섬의 해안도로를 자전거를 타고 달리거나 이 섬에서만 볼 수 있는 귀여운 쿼카를 만나보는 것도 로트네스트 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이다. 로트네스트 해협 수영대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rottnestchannelswim.com.au/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