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브리티시컬럼비아 여행 스토리 소개

밴쿠버, 휘슬러, 빅토리아 여행지를 소개 하는 웹사이트

최복천 | 기사입력 2012/01/31 [00:59]

정일우 브리티시컬럼비아 여행 스토리 소개

밴쿠버, 휘슬러, 빅토리아 여행지를 소개 하는 웹사이트

최복천 | 입력 : 2012/01/31 [00:59]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이하 BC)주 관광청은 정일우, 브리티시컬럼비아와 만나다.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2월 1일부터 한달 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일우, 브리티시컬럼비아를 만나다는 캐나다 BC주의 홍보대사인 배우 정일우가 실제로 다녀온 BC주의 여행 스토리를 바탕으로 구성되며, 그의 솔직 담백한 여행기와 이미지 사진, 그리고 생생한 영상을 통해 밴쿠버, 휘슬러, 빅토리아 지역의 총 23가지 관광지 및 체험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BC주 관광청은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 내게 꼭 맞는 브리티시컬럼비아 여행타입은?을 진행한다. 간단한 OX 퀴즈를 풀면 본인의 성향에 맞는 BC주의 여행지를 추천해 주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밴쿠버 여행권, 티파니 목걸이, 네스프레소등 총 15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오픈을 앞두고 배우 정일우는 캐나다 BC주는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즐기는 라이프스타일 자체가 매력적인 곳이다. 정일우 여행스토리를 통해 웹사이트에서 소개하는 BC주 곳곳의 매력을 발견하고 많은 분들이 BC주로 여행하길 바란다.고 오픈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자료제공 _ 브리티시컬럼비아 주 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