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 관광청 여행사진 공모전 진행

잠든 마리아나의 추억을 꺼내주세요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2/01 [13:17]

마리아나 관광청 여행사진 공모전 진행

잠든 마리아나의 추억을 꺼내주세요

박미경 | 입력 : 2012/02/01 [13:17]
마리아나 관광청은 2월 한 달간 마리아나 관광청 홈페이지를 통해 마리아나 여행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마리아나 여행 사진 공모전은 마리아나 지역에서 찍은 풍경 사진과 인물 사진 두 부문으로 진행되며, 작품 규격은 출력이 가능한 디지털 데이터(2000*3000pixel Jpg 또는 Jpeg)로 최대 세 작품까지 출품 가능하다.

▲ 이벤트 포스터 _ 마리아나관광청   

대상 1장, 금상 각 부문 별 1장, 은상 각 2장, 동상 각 5장을 선발해 100만원 상당의 명품 가방, 백화점 상품권 등을 부상으로 제공하며, 당선작은 3월 중에 마리아나 관광청 홈페이지
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마리아나 관광청 윤미희 부장은 마리아나 지역은 사이판, 티니안, 로타로 나누어지며, 천혜의 자연 환경과 함께 친절한 지역 주민들로 유명하다면서 이번 사진 공모전의 주제인 풍경과 인물을 통해 마리아나 여행에서의 따뜻한 추억을 되살리고자 이번 사진 공모전를 기획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마리아나 관광청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는 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는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이용해 여행사진 공모전을 소문 내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음료권을 제공할 계획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