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SNS친구 20만명 돌파
항공관련 안내 및 다양한 이벤트 통해 재미와 혜택 동시에
박소영 | 입력 : 2012/04/03 [09:38]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3월31일 국내 항공업계 최초 Social Network Service(이하SNS) 친구20만명을 돌파했다. 2010년 5월 트위터, 8월 페이스북을 시작한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현재 트위터 팔로워 134,000여명, 페이스북 팬 67,000여명을 보유하고 있다.
아시아나는 SNS를 통하여 회사 소식과 함께 취항지 사진 및 여행기 등 여행 정보와 실시간 운항 현황 등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최신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왔다.
이와 함께 일본, 영국, 호주, 홍콩 등 외국 관광청과의 공동 이벤트, 여행사진 콘테스트, 조종사.승무원 SNS 인터뷰, 유니세프, 굿네이버스 등과의 공동 사회공헌 활동 등 다양한 모습을 통해 고객에게 재미와 혜택, 감동을 전달해 왔다.
이번 2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오는 8일(일)까지 SNS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며, 아이디어를 남겨준 고객들 중 200명에게 아시아나 모형항공기, 기내 담요 등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안 받은 아이디어 중 마케팅으로 활용이 가능한 아이디어는 실제 SNS에 적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이트레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 에어서울, 필리핀 칼리보(보라카이) 프로모션 실시
- 에어서울, 항공업계 최초 유아요금 0원 선언
- 캐세이퍼시픽항공, 지구의 날 기념 플라이 그리너 항공권 행사 실시
- 루프트한자독일항공, 탑승객 맞춤형 객실 알레그리스(Allegris)적용 장거리 항공편 운항
-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 에미레이트항공, 2024 에어라인 엑셀런스 어워즈서 ‘세계 최고 기내 엔터테인먼트’ 선정
- 아시아나 보잉747점보 여객기 마지막 비행
- 무안국제공항 ‘서남권 거점공항’ 재도약 기틀 마련
- 에어서울, 정호영 셰프 우동 기내식 프로모션 실시
- 에미레이트 항공, LVMH와 함께 스카이워즈 멤버들을 위한 특별한 파리 여행 기회 제공
- 캐세이퍼시픽항공, 신세계면세점 통한 마일리지 적립과 쇼핑 할인 제공
- 에미레이트 항공, NBA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 체결
- 에미레이트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 대상 새로운 라운지웨어 세트 출시
- 에어로케이항공, 베트남 다낭 국제 정기노선 취항
- 캐세이퍼시픽항공, 설날 기념 이벤트 실시
- 스위스 국제 항공, 한국 신규 취항
- 에어서울, 히위고와 함께 다카마쓰 포켓지도 출시
- 에미레이트 항공, 더 나은 비행 경험을 위한 팁 공개
- 아시아나항공 카운터 에서 감상하는 ‘로댕 미술관’
- 에미레이트항공, 두바이 방문하는 여행객 위해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운영
|
- 국내여행
-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 국내여행
-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 국내여행
-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