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안탈랴, 5월 국제 살사페스티벌 열려

전 세계에서 최고의 살사 댄서들이 참가하는 경합의장

이성훈 | 기사입력 2012/04/12 [11:09]

터키 안탈랴, 5월 국제 살사페스티벌 열려

전 세계에서 최고의 살사 댄서들이 참가하는 경합의장

이성훈 | 입력 : 2012/04/12 [11:09]
제4회 터키 국제 살사페스티벌 (Turkish International Salsa Festival)이 오는5월21일(월) 부터 27일(일)까지 7일 동안 터키 안탈랴 베렉 지역에 위치한 TAT골프클럽에서 개최된다. 살사 페스티벌은 매년 전세계에서 최고의 살사 댄서들이 참가하는 경합의 장이자, 살사댄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살사 댄스를 배우고 즐기는 축제이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선상에서 살사를 즐길 수 있는 살사 블루 크루즈(Salsa blue Cruise), 안탈랴 해변에서의 환상적인 댄스 파티, 살사 댄스 강습, 안탈랴 주요 관광지 투어, 돌고래 쇼 등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 salsa dancer    

페스티벌은 40회의 살사 댄스 공연과 7회의 대규모 파티, 그리고 단계별로 구성된 총 50회의 살사 강습이 준비되어 있어, 살사 마니아뿐만 아니라 누구나 부담 없이 축제에 참여하고 즐길 수 있다. 전세계에서 모인 살사 전문가, 강사, 살사음악DJ, 그리고 라이브 밴드가 살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살사 페스티벌은 열정적인 축제가 될 것이다.


또한 5월 23일(목)에 열리는 살사 블루 크루즈(Salsa Blue Cruise) 프로그램은 안탈랴의8,333km지중해 해안을 따라 에메랄드 빛 바다, 경이로운 동굴, 카르푸즈칼드란 (KARPUZKALDIRAN) 폭포, 아름다운 지중해 해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페스티벌이 열리는 안탈랴는 터키 제1의 대표 지중해 휴양지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도시이다. 연중 300일 이상 밝은 태양이 내리쬐는 이 곳은, 고대광장 카레이치, 유적, 박물관, 그리고 아름다운 아타튀르크 공원과 카라알리 오굴루 공원, 수많은 선착장에 이르기까지 이국적 휴양지로서의 매력이 듬뿍 담긴 곳이다.


9000m2 에 달하는 TAT골프클럽에서는 지중해 해안을 따라 래프팅, 산악 자전거, 등산, 트렉킹, 무료 골프 강습 등 살사 이외에도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호텔에서부터 캠핑 텐트까지 여러 형태의 숙소를 제공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페스티벌 참가 티켓은 VIP Full Pass, Full Pass, Full Party Pass 등 참가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사전 예약과 현장 구매가 모두 가능하다. 조기예약 할인 혜택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예약 할수있다. www.salsafestivalturkey.com / 자료제공 _ 터키관광청 또한 각 프로그램의 개별 참여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