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 5월 주요 행사 닝갈루 고래상어 축제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물고기인 고래상어와 함께하는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4/18 [11:51]

서호주 5월 주요 행사 닝갈루 고래상어 축제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물고기인 고래상어와 함께하는

박미경 | 입력 : 2012/04/18 [11:51]
고래상어 시즌을 기념하는 축제가 엑스마우스에서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펼쳐진다. 고래상어는 매년 3월 산호들의 산란기가 끝난 후 깨끗하고 따듯한 닝갈루 바다를 찾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래상어는 길이가 20m, 무게는 11톤에 이르러 거대하고 무시무시해 보이지만 사실은 아주 온순하고 영리하여 절대 사람을 공격하거나 해를 끼치지 않는 동물로 사람들과 아주 친숙하게 어울린다.

▲ 고래상어와 수영하는 다이버 

고래상어가 수많은 크릴새우 떼와 작은 바다 생물을 삼키려고 큰 입을 벌리고 유유히 헤엄치는 동안 이 거대한 생명체 옆에서 함께 수영을 하는 짜릿한 체험을 할 수 있어 매년 많은 사람들이 엑스마우스를 방문한다. 닝갈루 고래상어 축제는 매년 이 곳을 방문하는 고래상어와 지역간의 깊은 유대를 기념하기 위해 2002년 시작되어 회를 거듭하면서 지역의 아이콘적인 축제로 성장하고 있다.

▲ 닝갈루리프    

축제 기간 동안 모든 연령대가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마지막 남은 해양파라다이스를 방문하는 사람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닝갈루 고래상어 축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ningaloowhalesharkfestival.com 에서 확인 할수 있다. 자료제공 _ 서호주정부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