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 관광청, 5월 맛 축제 풍성한 이벤트

사이판 대표 축제 중 하나인 마리아나 맛 축제를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4/25 [15:16]

마리아나 관광청, 5월 맛 축제 풍성한 이벤트

사이판 대표 축제 중 하나인 마리아나 맛 축제를

박미경 | 입력 : 2012/04/25 [15:16]
마리아나 관광청은 사이판 대표 축제 중 하나인 마리아나 맛 축제(Taste of the Marianas)를 홍보하고자 크라제버거, PIC 사이판과 함께 4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크라제 먹고 사이판 맛 여행가자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2012 맛축제 포스터     

이번 이벤트는 전국 92개 크라제버거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식사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벤트참가가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며, 이들 중 추첨을 통하여 1등 3쌍에게는 사이판 PIC 여행권, 2등 60명에게는 뮤지컬 티켓 2매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마리아나 관광청 윤미희 부장은 마리아나 맛 축제는 마리아나 지역의 문화를 직접 경험 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경험이라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이용하여 마리아나 지역의 다채로운 축제를 홍보하는데 보다 노력할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 마리아나관광청 크라제이벤트 포스터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마리아나 맛 축제는 가라판에 위치한 아메리칸 메모리얼 파크에서 5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0까지 열린다. 축제 기간 동안은 사이판의 주요 호텔 및 레스토랑들의 요리뿐만 아니라 마리아나 지역의 전통 음식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들은 핫도그 먹기 대회 등의 부대 행사에도 직접 참여 가능하며, 차모로 전통 음악 및 전통 춤 등의 예술 공연이 어우러진 축제 분위기를 맛볼 수 있다. 02-777-3252   자료제공_마리아나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